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자계 4-1-4 이거 오토 돌아가는거 맞음? 겟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66 작성일 2020-10-31 23:45:33 수정일 2020-10-31 23:46:08 https://arca.live/b/counterside/9030035 왜 공략따라했는데박살나지반드시 엔터만 써야되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네오딤남편 2020-10-31 23:46:26 강습지역에 한대 일반강하지역 맨위에 칸에 한대 두면 잘 돌아감 펼쳐보기▼ 네오딤남편 2020-10-31 23:47:06 근데 일반강하지역은 봄버 잡아야해서 에델을 버스기사로 데리고 가는 게 좋음 펼쳐보기▼ 겟타 2020-10-31 23:47:31 뭐지 일반 강하 구역에 1번함 주는거 맞잔아 근데 왜 터지지 펼쳐보기▼ 네오딤남편 2020-10-31 23:47:44 탄약부족으로 터지는 거 얘기하는 건 아니지? 펼쳐보기▼ 겟타 2020-10-31 23:48:12 혹시 자동보급 켜야됨? 펼쳐보기▼ 네오딤남편 2020-10-31 23:48:21 꺼야 함 펼쳐보기▼ 겟타 2020-10-31 23:48:33 흠 일단 다시 돌려봄 펼쳐보기▼ 네오딤남편 2020-10-31 23:48:34 탄약부족으로 터지는 건 애사심 안 까이니까 괜찮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어 뮈야 월초 어디갔어? [2] 핫솔로 2020.11.01 86 0 월초주화가 이거임? [3] 우기 2020.11.01 209 0 건틀렛 애미뒤진 캐릭터 ㅋㅋ [4] eee 2020.11.01 163 0 건포 장비 먼저사기 vs 그냥 상점털기 [2] 기모 2020.11.01 58 0 월초주화 사지말고 그냥 할로윈 3만 6천짜리나 살까? [1] ㅇㅇ (180.229) 2020.11.01 80 0 이 병신같은 버그는 뭐지 [1] 김유동 2020.11.01 78 2 이 시발련 대체 뭐냐 [5] 메이 2020.11.01 133 2 복귀했는데 애들 평타할때 끊기는느낌이드네 [4] ㅇㅇ (61.84) 2020.11.01 83 0 비틷 on [1] ㅇㅇ 2020.11.01 75 3 우오옷 믿고 있었다구 [2] 라나 2020.11.01 68 0 건틀렛 2서폿이 답이었다 [1] 하얀소쩍새 2020.11.01 109 0 그런데 구캐 먹자고 열낼 필요 없을듯 [2] 힐뎅 2020.11.01 80 0 건틀렛 메카덱이 존나 씨발 [4] lllBoomerlll 2020.11.01 176 0 응 어차피 미션 끝내도 보상 안줘 [3] 십공소 2020.10.31 170 2 신캐 대체 언제나와 [2] 이디스애호해 2020.10.31 109 0 오 랜덤 추천 돌린 뉴비들 중 한사람 더 받음 졸린개 2020.10.31 77 0 롤 잘하는 사람 없냐? [4] 빠루 2020.10.31 141 0 할로윈 기밀채용 vs 채용 힐뎅 2020.10.31 73 0 설마 비사중학교가 스튜디오'비사'이드 에서 온거냐 [4] 심장발전소 2020.10.31 162 0 근데 이거 오류는 뭐임 [3] 엘빅이 2020.10.31 101 0 원래 오토로는 위로 못 올라가냐 [8] 힐뎅 2020.10.31 123 0 건틀렛 다음주 밴은 [11] lllBoomerlll 2020.10.31 182 0 자계 4-1-4 이거 오토 돌아가는거 맞음? [8] 겟타 2020.10.31 166 0 건틀렛 사람이 안잡히네요 데수 [1] 떄치 2020.10.31 100 0 념글 브리트라 그림보고 다 생각나면 불탄뇌임? [1] 구르메아줌마 2020.10.31 101 0 아이 씻팔 [2] 이하영MODIII 2020.10.31 103 -1 아 월초 언제주냐고 ㅇㅇ (180.229) 2020.10.31 35 0 메카덱을 키우자 [11] 심장발전소 2020.10.31 159 -1 추뉴비 양하림 떳음 [8] ㅇㅇ (218.238) 2020.10.31 171 0 존나 애매하네 [2] 소닉 2020.10.31 98 0 핑챙 미친년 존나 세노 [1] 카레카레야 2020.10.31 151 0 각힐각등각수를 버리고 계장누나한테 몰빵함 [1] 이디스애호해 2020.10.31 148 0 처음 만드는 쓰알 함선 무조건 엔터임? [4] ㅇㅇ (222.121) 2020.10.31 138 0 그 브금 강림 ㅇㅇ (218.157) 2020.10.31 72 0 각성캐 10뽑만에 먹기vs천장치는 대신 픽뚫 응애탱크 먹기 [10] 네오딤남편 2020.10.31 123 0 교배준비 완료 [2] ㅇㅇ 2020.10.31 230 0 튜바 다털고나면 존나 허무해짐 [2] 물리법칙 2020.10.31 111 0 건틀렛 이곳이 다이아4인가 [3] 심장발전소 2020.10.31 119 1 T5-6 찔끔찔끔 까는거 고통스럽다 십공소 2020.10.31 96 0 늅 아 레지나 때문에 뽑기를 계속해야하나 넘고민입니다. [5] ㅇㅇ (211.216) 2020.10.31 166 0 할로윈 출석판 돈 왜 안주지 [1] 콘쓰려고만듬 2020.10.31 60 0 추천인 권유 5명이 끝임? [5] 카레카레야 2020.10.31 143 0 아 서폿좆망겜... [2] 쪼시0 2020.10.31 135 1 왜 나만장비망하냐 ㅇㅇ 2020.10.31 8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1-01 0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