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ㄹㅇ 스비이새끼들은 이속이 중요하다고생각할까 ㅇㅇ (14.6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38 작성일 2020-11-01 02:42:00 https://arca.live/b/counterside/9031603 이겜에서 제일,쓸모없는 스탯이 이속인데 시발 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셰이브 2020-11-01 02:42:16 마리아 전장(이속) 펼쳐보기▼ 빠루 2020-11-01 02:42:41 ㅇㅇ (58.228) 2020-11-01 02:42:57 삭제 수정 오히려 이속 빠르면 디펜보다 빨리 튀어나가서 먼저 뒤짐 ㅅㅂㅋㅋ 펼쳐보기▼ TLCrow 2020-11-01 02:43:53 뉴비땐 타이탄에 이속넣고 썼는데 펼쳐보기▼ 핸드소닉 2020-11-01 02:44:52 내가가 메타가 오면 중요할지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솔저덱 오토할때 신지아좋음?? [2] ㅇㅇ (222.109) 2020.11.01 115 0 6렙 컨소시움 건공에서 응애 한명 구함 [1] 졸린개 2020.11.01 66 0 건틀렛 매칭이 무슨 중간이없네 [3] ㅅㅅㅅ 2020.11.01 91 2 근데 경계모드 바스티온같이 생긴 메카 있던데 [6] 양념게장 2020.11.01 105 0 건틀렛 강등위험 만나면 드는 생각이 [2] 초전자포 2020.11.01 104 0 그림자 전당 1-4도 날먹될거 같은데 ㅋㅋㅋ [7] 힘을숨김 2020.11.01 155 1 뉴비 전용장비 3개 뚫었는데 [4] 성사재천 2020.11.01 102 0 카린 일하는데 책상 밑에 기어들어가고싶다 [2] 스크류바 2020.11.01 106 0 뉴비가 키울때 주시영vs치후유vs이수연 [8] 우중비모 2020.11.01 137 0 하 ㅋㅋ 건포 패치 진짜 개똥지린다 진짜다 이건 ㅋㅋㅋ 한펭 2020.11.01 113 3 타워 때문에 고통이 시라고요?? [3] 떄치 2020.11.01 137 0 지금 보라도면 80장인데 [2] 히로아인 2020.11.01 93 1 ✋질문 전당2못깨면 1로 바꿀수 있음? [2] ㅇㅇ 2020.11.01 90 0 나도 스비 똥싸러가야겠다 [8] 도스분충우지챠 2020.11.01 207 2 모작 두번 돌렸는데 카적핵 0개먹음 Ludovicus 2020.11.01 49 0 건공병자들이 나쁜 이유 [2] 맨드란 2020.11.01 123 0 응애 아기 카붕 체력셋 줘 [1] ㅇㅇ (218.157) 2020.11.01 51 0 타워 너프하는법 제대로알려줌 [2] ㅇㅇ (14.63) 2020.11.01 92 1 조각작할만함??? [1] 흑카우 2020.11.01 80 0 아니이거 이지수없으면 못깸?? [6] ㅇㅇ (222.109) 2020.11.01 180 0 카사챈엔 비추주는 세력이 있음 [4]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1.01 180 -37 적군에 있는 타워수만큼 버프받는캐 있으면 웃길듯 [3] Ryude 2020.11.01 89 0 스압,데이터)서윤아가에델치나츠쥬지소령찬스섹스눈나찌찌 [5] 치아가 2020.11.01 211 1 ㄹㅇ 스비이새끼들은 이속이 중요하다고생각할까 [5] ㅇㅇ (14.63) 2020.11.01 138 0 펜릴전대 장비는 효과가 뭘까? [5] ㅇㅇ (14.63) 2020.11.01 131 0 건틀렛 이걸 이기네? [1] 분긔 2020.11.01 118 0 외전에서 에디피셔 먹기 힘들구나 [4] 양념게장 2020.11.01 138 1 솔직히 씹덕으로서 카케 더 나왔으면 좋겠어 [6] ㅇㅇ 2020.11.01 117 1 월초 달달하네 [1] ㅁㄴ 2020.11.01 125 0 나나하라 전용템나오면 안되는이유 [5] ㅇㅇ (14.63) 2020.11.01 123 0 오늘 쓰레기짓 한거 고해성사함 [6] 몰름보 2020.11.01 143 0 아이언테일러 개새끼덜 [2] J백수 2020.11.01 161 0 특수기로 가장 뒤에있는적을 끌어오는 유닛은 너무 사기냐? [3] Ryude 2020.11.01 101 0 니가와 그냥 적을 끌어당기는거 나오면 되잔아 [7] 겟타 2020.11.01 130 0 상점 개편이 9월이고 10월 월초는 있었는데 [3] ㅇㅇ (14.39) 2020.11.01 119 0 이디스 야누스야 죽지마 [3] ㅇㅇ 2020.11.01 107 0 메이즈때처럼 나나하라(고르디우스)는 시즌말에 [2] ㅇㅇ (14.63) 2020.11.01 81 0 각유나 메카,타워,서포터 추뎀 250% [3] 십공소 2020.11.01 82 0 구인/구직 용혈 2명 구인 [9] 우흥인거야 2020.11.01 111 0 올해는 나나하라 스토리 나오기 힘들겠네 [3] 망겜만함 2020.11.01 122 0 각유나 니가와 카운터였으면 좋겠다 [9] 초전자포 2020.11.01 120 0 월초주화 왜 안보이노 [4] 맘스땃쥐 2020.11.01 110 0 너네 이거 어떻게 파밍함? [12] 우기 2020.11.01 142 0 각힐은 조만간 버프할거같은느낌이듬 [1] ㅇㅇ (14.63) 2020.11.01 91 0 디펜 좀 불쌍하지않냐 [2] 팔도 2020.11.01 12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01 02:5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