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 끝나자마자 카보드에 그림그리기

존재 자체가 할로윈에 딱 맞는 유마랑 도마 그리는 중


컬러로 할지 흑백(당연이 끝낸다는거 아니라 톤작업)으로 할지 추천 받습니다

그래서 장발 유마 언제 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