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레지나 성형 시켜서 리타로 만듬 그러면 대강 에델이 보빌려고할때 타기리온이 에델이랑 보빔을건 레지나 쟁탈전을하지 않을까?
덤으로 세라펠은 에델이 로자 이용해서 병신 만들면 레지나 성형 하나로 마왕 3명 커버 가능한건데 어떰?
대강 3p엔딩으로 마왕 2마리가 손 잡고 덤비는거 아닌 이상은 레지나도 좋고 관남도 좋은거 같은데
일단 레지나 성형 시켜서 리타로 만듬 그러면 대강 에델이 보빌려고할때 타기리온이 에델이랑 보빔을건 레지나 쟁탈전을하지 않을까?
덤으로 세라펠은 에델이 로자 이용해서 병신 만들면 레지나 성형 하나로 마왕 3명 커버 가능한건데 어떰?
대강 3p엔딩으로 마왕 2마리가 손 잡고 덤비는거 아닌 이상은 레지나도 좋고 관남도 좋은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