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건포 후딱 빼고 자려고 했는데 안치고 이모티콘 날리더라 이상한 넘인줄

그리고 패작 맞음 쟤 만나기전까지 연패 했음 

내 덱이 저런거 패작하는데 하도 이상한놈들 많아서 저렇게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