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오히려 중식 한식 일식보다 국밥집이 더 편하고 좋던데 나만 그런가? 솔직히 국밥집에서 일하면 개꿀임 ㄹㅇ 진짜 개꿀임  걍 꿀빠는거 군대로 치면 병장있음에도 아이스크림 사먹고 누워있는거나 마찬가지? 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