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나 길드기부 안했는데 왜 오늘치 기부 못한다 뜨지 스퀘어에닉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11 작성일 2020-11-04 02:42:48 https://arca.live/b/counterside/9093672 나만그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떼껄룩 2020-11-04 02:43:03 버그로 3회남았다고 계속뜨는거 펼쳐보기▼ 스퀘어에닉스 2020-11-04 02:43:16 ㄴㄴㄴㄴ 아예 0회라뜸 펼쳐보기▼ 스퀘어에닉스 2020-11-04 02:43:25 오늘 겜 처음켰는데; 펼쳐보기▼ 아이세스 2020-11-04 02:45:21 12시넘어서했음? 펼쳐보기▼ 스퀘어에닉스 2020-11-04 02:45:34 ㄴㄴ 근데 오전 4시초기화아님? 펼쳐보기▼ 아이세스 2020-11-04 02:45:51 누가 써있는것만 그렇고 12시초기화라던대 펼쳐보기▼ 스퀘어에닉스 2020-11-04 02:46:13 뭐야 그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주문하신 시그마 중파.jpg [2] 꿀때지 2020.11.04 140 4 성인이 성인물 보면 머라하는 세상 시발 [3] 오새린 2020.11.04 131 1 ✋질문 쓰알함선 머만들까 [2] 셀다 2020.11.04 73 0 시그마 중파일러 개꼴릴듯ㅋㅋㅋ [6] 닥터최고 2020.11.04 182 0 2d에 인권을 부여하는 나라가 어딨냐 [32] ㅇㅇ (222.102) 2020.11.04 4907 115 샤오린 치피가 좋냐 공속이 좋냐 [3] ㅇㅇ (219.251) 2020.11.04 97 0 패치내용 예상 [1] ㅇㅇ (110.15) 2020.11.04 99 7 스킬쓸때마다 게임 멈췄었는데 해결함 [1] ㅇㅇ (220.95) 2020.11.04 77 2 건틀렛 오늘의 리플레이) 승리 하나 패배 하나 [7] 히메코달린다 2020.11.04 95 2 ✋질문 뉴비 샤오린 전장먹었는데 이정도면 잘뜬거야? [7] ㅇㅇ (220.122) 2020.11.04 143 0 시그마 중파 일러 좀 귀여울 듯; [1] 시그마꼴리더라 2020.11.04 78 0 패노 오늘 9시 흥냥 2020.11.04 37 -1 캐주얼 스킨은 이제 안나오나 꿀때지 2020.11.04 210 0 패치농트 언제올라와? [5] ㅇㅇ 2020.11.04 73 0 레지나 스충 8퍼 공방 10퍼 스방 8퍼 [2] 페이커 2020.11.04 98 0 제발,,,, [6] 떄치 2020.11.04 90 0 오늘도 카사 홍보하고 왔다 [24] 제이크 2020.11.04 1559 37 중파일러vs디파일러ㅋㅋㅋㅋ [1] 닥터최고 2020.11.04 110 2 중고거래같은거 하다보면 가끔 만나는 빌런.jpg [7] 고철로봇 2020.11.04 258 5 나 챈 왜이래 [2] 흥냥 2020.11.04 91 0 근데 솔직히 중파일러 좋긴한데 존나 애물단지임 [1] Ryude 2020.11.04 98 0 헐 좆데 채널 모임 [1] 꿀때지 2020.11.04 91 0 오늘 패노가 분수령 아닐까 [1] ㅇㅇ (218.232) 2020.11.04 69 0 나 길드기부 안했는데 왜 오늘치 기부 못한다 뜨지 [7] 스퀘어에닉스 2020.11.04 112 0 아이템 선택존 페이커 2020.11.04 50 0 사실 금태링 중파일러 <~~~ 만들고 싶엇을지도 모름 꿀때지 2020.11.04 86 0 솔져들 중파일러가 개꼴릴거같은데 [1]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1.04 112 0 556 쫄작 너무쉽게깨는데 각등이 빼도될듯?ㅋㅋ [2] ㅇㅇ 2020.11.04 111 0 메카는 특수기 연출 넣어주자 [2] 아이세스 2020.11.04 62 0 키드모좌 잘풀렸으면 좋겠네 [5] 익명_mgMG4 2020.11.04 290 -1 전당 1 좀 쉽게 깨고 싶은데 강소영이 안 뜬다 [3] 시그마꼴리더라 2020.11.04 74 0 중파일러 이겜에 있으면 ㅅㅂ [6] 겔피알로 2020.11.04 236 0 외국거주면 중국박에 생각할수박에 없지 [6] ㅇㅇ (180.134) 2020.11.04 126 0 건틀렛 얼릉 튀자고!!!! [3] 떄치 2020.11.04 112 0 시그마....인터넷접속...최대 위기....jpg [18] 꿀때지 2020.11.04 3712 92 이겜 그래도 궁극기연출은 다 잘뽑는거같음 [5] ㅇㅇ 2020.11.04 81 0 패치누트 나올때까지 뻘하게 피카츄 짬지에 중립기어 만져야겠네요 [2] ㅇㅇ 2020.11.04 94 -1 치나츠한테 개처럼 따먹히고 싶다 [1] 테르미도르 2020.11.04 68 0 중파일러 의견좋너 [3] 치나츠스패츠엉덩이땀자국 2020.11.04 87 0 무턱대고 벗긴거나 그냥 싸맨건 안꼴리지 [5] 겔피알로 2020.11.04 172 0 오늘 패치누트 스포 있겠누 [3] 초전자포 2020.11.04 112 0 여름늒네 전당 1 조지고옴 [6] ㅇㅇ (219.251) 2020.11.04 84 0 생갇해보니 시그마는 걍 다운받으면 옷 갈아입는거아님? [3] 꿀때지 2020.11.04 120 0 바로 6지부까지 열까 생각했는데 [3] 아이세스 2020.11.04 75 0 원스가서 캐릭터들 전투할때 인게임 옷 찢어지고그러면 [8]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1.04 18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04 02:5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