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부에서 탐사 보낼 소대에 레벨 상한 찍은 전투원 있길래 전투원 상세보기 -> 유닛강화로 본부 연구실로 즉시 이동함
여기서 유닛 초월시키고 뒤로가기 누르면 본부 메인으로 돌아옴
?
다시 뒤로가기 누르면 로비로 돌아옴
?
이럴거면 그냥 뒤로가기 옆에있는 로비 메뉴를 누르지 굳이 뒤로가기를 두 번씩 누르는 수고를 할 필요가 없음

건틀릿에서도 마찬가지임
건틀릿 대전 직전에 소대 확인창에서 상세보기-레벨업 누르면 본부 사장실 연봉협상 메뉴로 이동함
뒤로가기 누르면 건틀릿으로 돌아오는게 아니라 본부 메인으로 빠짐
다시 뒤로가기 누르면 이번에도 역시나 도착지는 로비임

이거 너무 불편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