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첫 ssr 국룰 : 엔터
그다음은 테크가 갈림
난 야농스가 잇다 : 코핀6
난 극딜이 좋다 : 카미이즈미
난 건공이다 : 레이크
난 솔저덱이 좋다 : 항모
흠 오히려 요즘 아머 폼이 많이 내려갓네

첫 ssr 국룰 : 엔터
그다음은 테크가 갈림
난 야농스가 잇다 : 코핀6
난 극딜이 좋다 : 카미이즈미
난 건공이다 : 레이크
난 솔저덱이 좋다 : 항모
흠 오히려 요즘 아머 폼이 많이 내려갓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