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진도 막혔는데 어떻게 해야 됨? ㅇㅇ (1.248)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127 작성일 2020-11-04 03:53:05 https://arca.live/b/counterside/9095031 5지역 들어갔는데 갑자기 너무쎄서 첫 번째 스테이지도 못 깨고이벤트도 어려워서 하드 1-1 안 돌아짐근데 특수적성핵인가 그거 너무 모자라서 애들 레벨 못 뚫어서 육성이 막혔는데이러면 뭐해야 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kikio14 2020-11-04 03:53:39 모의작전에 대공훈련가서 니가 돌수있는 난이도로 돌면서 핵 모아서 레벨 뚫어줘 펼쳐보기▼ 꿀때지 2020-11-04 03:53:47 모의는 돌고잇음? 모의는 어디까지 뚫음? 펼쳐보기▼ 꿀때지 2020-11-04 03:54:02 ㅇㅇ (49.142) 2020-11-04 03:54:28 삭제 수정 이터존버하고 내일 이벤트 올인ㄱ 펼쳐보기▼ Fairytale 2020-11-04 03:55:08 뉴비 가이드에 대공 5 멤버 + 너의 핵심 디펜더, 캐리해줄 딜러 2명 위주로 연봉협상 오지게 박아서 키워 펼쳐보기▼ Fairytale 2020-11-04 03:55:34 그래서 이벤 하드랑 대공 5를 뚫어야 다음이 뚫려 펼쳐보기▼ ㅇㅇ (1.248) 2020-11-04 03:55:22 삭제 수정 모의 작전 4단계까지밖에 못 깸.. 5단계는 들어가자마자 아이리가 죽어 ㅠㅠ 펼쳐보기▼ Fairytale 2020-11-04 03:56:01 아이리 패시브 스작 5까지 꼭 다해줘 글레입니르 개장도 재료 아끼지말고 팍팍하고 펼쳐보기▼ ㅇㅇ (1.248) 2020-11-04 03:57:41 삭제 수정 아이리 얼마나 키워야 됨? 지금 렙 상한은 100까지 다 뚫고 패시브 만렙 찍음. 근데 렙이 70이라 그런가 5단계에서 3초면 죽어.. 펼쳐보기▼ Fairytale 2020-11-04 03:58:05 내가 대공 5 처음 뚫었을때 아이리 레벨이 90인가 그랬었음 펼쳐보기▼ ㅇㅇ (1.248) 2020-11-04 04:01:01 삭제 수정 아 ㄱㅅㄱㅅ 다시 해봄 펼쳐보기▼ Fairytale 2020-11-04 04:01:57 그리고 한마디 더 붙이자면 글레입니르 개장이 진짜 중요해 처음에 아이리랑 딜러 하나만 나가는거랑 딜러 다같이 나가는거랑 진짜 차원이 다름 펼쳐보기▼ 프레스티지티모 2020-11-04 03:56:38 그때부턴 걍 매일 이벤트, 모작 돌아서 적성핵 수급하고 가는 법 밖에 없음 펼쳐보기▼ ㅇㅇ (1.248) 2020-11-04 04:00:26 삭제 수정 다들 답변 ㄱㅅㄱㅅ 대공 뚫어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강의실 구석에서 폰 가리고 포켓몬 야짤 짜르네 [11] 베버 2020.11.04 223 0 건틀렛 로우큐 할배!!! 이작 2020.11.04 93 -1 건틀렛 뉴비특 - 크흣!! 역시 강하군 스트레가 [2] 멈뭄미 (222.102) 2020.11.04 156 0 어쩌다 시발 피카츄 뷰지올라오는 지경이 되버린거지 [3] 꿀때지 2020.11.04 123 2 포켓몬 야짤은 혐짤인가 [2] 베버 2020.11.04 533 0 건틀렛 다이아? 니가와? 그게 어쨌다는 거냐 [1] 흥냥 2020.11.04 116 0 전당2-1 밀었다! [3] 김유동 2020.11.04 122 0 난 건 패작해서 요즘 화 별로 안나던데 [2] 꿀때지 2020.11.04 78 0 그럼 이건 가능? 불가능? [5] hver 2020.11.04 155 -1 포켓몬 히로인 이름 까먹음 [5] Vergil 2020.11.04 180 0 전당 3 대공넣는거 개쩐다 [2] 베버 2020.11.04 99 0 할수록 게임 붙잡고있기가 힘들다 [6] 수램 2020.11.04 141 1 포박이들 그러면 [6]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1.04 97 0 레지나 쓰니까 건 만족도가 존나 올라가네 [1] 익명_mgMG4 2020.11.04 113 0 106 엘자 풀융합,104 류드밀라 풀융합 vs 신각존버 풀융합 [2] 설유하 2020.11.04 53 0 포켓몬 히로인은 당연히 이슬이가 근본이지 [5] 꿀때지 2020.11.04 152 0 "역시 카린양이야 자네 덕에 일이 수월하군" [44] 스크류바 2020.11.04 5869 73 아 시발 잘못봤노 Vergil 2020.11.04 67 0 론리가 왜 꼴리나 했더니 [3]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1.04 280 0 낼 각등이 채용 끝나면 [2] Tay 2020.11.04 105 0 고르디우스 스충 <~~~ 요즘 뜨는템 [2] 꿀때지 2020.11.04 179 0 진도 막혔는데 어떻게 해야 됨? [14] ㅇㅇ (1.248) 2020.11.04 127 0 525 돌리니 완전 통발겜급이네 [2] 슈플레 2020.11.04 116 1 건틀렛 외쳐!! [2] 흥냥 2020.11.04 72 0 가은이가 최고야 [2] GAOGOA 2020.11.04 92 0 반박불가 포켓몬 최고 꼴림존엄 [3]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1.04 5104 1 레지나 1융합해줌. byute 2020.11.04 37 0 개표방송 그냥 누가 합성해서 퍼트리는거같은데 [8]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1.04 260 0 갑자기 현타 존나오네 [1] 수램 2020.11.04 71 -1 고르디우스 스충은 누구줘 근데? [2] ㅇㅇ (180.64) 2020.11.04 104 0 셋바 하나에 1회 변경이 아니였노... [3] 카레카레야 2020.11.04 83 0 그럼 백번양보해서 [2] 치나츠스패츠엉덩이땀자국 2020.11.04 1209 0 아싸는 아싸라서 메카밖에 힐을 못한대.. [1] ㅇㅇ 2020.11.04 55 0 에델있음 전당3조지긴 하겠다 [4] Eles 2020.11.04 91 0 스비에서 보낸 선물 도착 [4] ㅇㅇ (210.221) 2020.11.04 115 0 팬드 다 갈았는데 너무 좋아졌네 [2] 유채리 2020.11.04 142 0 모두 점심 맛있게먹고 [1] 던붕이 2020.11.04 44 0 치매란 건 무섭구만 [1] Vergil 2020.11.04 99 0 카사도 죄다 혈통빨이노 [3] 람네 2020.11.04 116 0 4지부 찍었다 이기야 [1] ㅇㅇ (14.38) 2020.11.04 59 0 팬드 템은 어떻게 끼면 됨? [4] ㅇㅇ (211.52) 2020.11.04 104 0 왜 솔저 전용 힟러 없음? [2] 꿀때지 2020.11.04 60 0 코국대선 존나 레전드네ㅋㅋ [5] 직무유기 2020.11.04 15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1-04 0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