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포덕 구분 방법 hver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31 작성일 2020-11-04 04:05:46 https://arca.live/b/counterside/9095270 페어리타입의 상성을 알면 포덕 포공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기도 2020-11-04 04:06:22 뭐야 그게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1-04 04:06:27 별 상성이 다있네 펼쳐보기▼ 엘빅이 2020-11-04 04:06:36 드래곤 격투 유리 독강철 불리 펼쳐보기▼ 베버 2020-11-04 04:06:37 풀타입이 쓰레긴건 아는데 펼쳐보기▼ 도미닉킹 2020-11-04 04:06:55 치코리타 펼쳐보기▼ krispydonut 2020-11-04 04:07:33 드래곤 견재하려고 만든 타입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트럼프 박빙인거 보니까 카사 큰일났네 ㅋㅋㅋㅋ [7] ㅇㅇ 2020.11.04 220 0 이게 디지몬 여캐야? [4] 갓겜충아님 2020.11.04 221 0 건틀렛 그냥 다시 패작이나 해야되겠다 [3] 수램 2020.11.04 106 -3 아잇 싯발 [1] 분긔 2020.11.04 114 0 로우큐 쪽쪽 빨아먹고 싶다 흥냥 2020.11.04 45 0 시험은 끝났는데 왜 더 바쁘지 [1]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11.04 101 0 아니뭔 400점위를잡아줘 [1] 면포 2020.11.04 65 0 요즘 디지몬 여캐릭터 [7] hver 2020.11.04 966 2 내가 울트라썬문까진 레이팅 열심히 했는데 [5] 엘빅이 2020.11.04 199 0 건틀렛 건포만 빼고 끄니까 삶이 쾌적함 블릿 2020.11.04 107 0 요즘 디지몬.jpg [10] hver 2020.11.04 395 -1 포켓몬 옛날에 게임보이로 해본게 다임 Vergil 2020.11.04 229 0 건틀렛 전엔 체방이지수가 좋다 생각했는데 스충이지수가 훨씬낫네 [12] 노드왕 2020.11.04 207 0 팬드 스충셋 어때? 메이 2020.11.04 62 0 내가 포덕은 아닌데 치코리타가 제일 좋은 애인 건 암 [5] ㅁㄴㅇㄹ (121.179) 2020.11.04 223 0 포켓몬 닌텐도로 펄기아 한 게 끝이네 기도 2020.11.04 85 0 생각해보니 외주업체 미팅 업무 이거 존나 골때리네 [6] 힐데가잘할게 2020.11.04 187 0 각지수는 템 뭐줌? [2] Ryude 2020.11.04 84 0 역시 소화 안될땐 깍두기가 짱이야 ㅇㅇ (49.142) 2020.11.04 75 0 뭐 뿌리니까 댓글 달리는것봐 [3] 프레스티지티모 2020.11.04 141 0 누가 되는게 우리나라에 이득일까? [3] ㅇㅇ 2020.11.04 96 0 지도만 보면 트럼프가 이기는 것 같은데 [2] Vergil 2020.11.04 156 0 건틀렛 덱 연습한다고 강등 당했다가 다시 올라왔네 DButton 2020.11.04 102 0 포덕 구분 방법 [6] hver 2020.11.04 131 0 건틀렛 오늘 코핀한테 1승 8패함 이작 2020.11.04 85 0 근데 대선 누가 이기고있음? [3] 갓겜충아님 2020.11.04 146 0 갤 물 흐려서 죄송합니다 [50] 치나츠스패츠엉덩이땀자국 2020.11.04 426 10 포켓몬 재밌긴 했어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1.04 45 0 난 빠밤 마패가 인성질인줄도 몰랐는디 [2] 람네 2020.11.04 104 0 왜 야짤달리시 채널됨 [2] 꿀때지 2020.11.04 241 0 적성핵 10개 교환권 마렵네 Ludovicus 2020.11.04 93 0 포켓몬 야짤은 가디안 빼고 다 혐짤임 Vergil 2020.11.04 3157 0 야 금태!! [1] 흥냥 2020.11.04 99 0 강의실 구석에서 폰 가리고 포켓몬 야짤 짜르네 [11] 베버 2020.11.04 223 0 건틀렛 로우큐 할배!!! 이작 2020.11.04 93 -1 건틀렛 뉴비특 - 크흣!! 역시 강하군 스트레가 [2] 멈뭄미 (222.102) 2020.11.04 156 0 어쩌다 시발 피카츄 뷰지올라오는 지경이 되버린거지 [3] 꿀때지 2020.11.04 123 2 포켓몬 야짤은 혐짤인가 [2] 베버 2020.11.04 533 0 건틀렛 다이아? 니가와? 그게 어쨌다는 거냐 [1] 흥냥 2020.11.04 117 0 전당2-1 밀었다! [3] 김유동 2020.11.04 122 0 난 건 패작해서 요즘 화 별로 안나던데 [2] 꿀때지 2020.11.04 78 0 그럼 이건 가능? 불가능? [5] hver 2020.11.04 155 -1 포켓몬 히로인 이름 까먹음 [5] Vergil 2020.11.04 18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1-04 0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