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관리자 존버 좀 탈 줄 아는 새끼네 ㅇㅇ (221.158) 추천 3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11 작성일 2020-11-04 13:41:16 https://arca.live/b/counterside/9108705 충분한 채용권이 있으면 결코 채용을 막을 수 없다나는 지금 채용권을 모으고 있는 거라네근데 말하는 거 보니 예전엔 존버 못하고 꼴아박다가 실패한 것 같다 추천! 3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초전자포 2020-11-04 13:41:38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메타 또바뀌었어 [2] ㅇㅇ 2020.11.04 163 0 와 ㅋㅋㅋ 클날뻔 [1] ㅇㅇdb 2020.11.04 64 0 근데 솔져덱은 에델 없엇으면 어케막앗슬까 [1] 치후유 2020.11.04 57 0 야누스 지금 지피 0퍼인데 익명_mgMG4 2020.11.04 28 0 얼리버드 근태 ㅇㅇ (112.214) 2020.11.04 35 0 지금 일찍 자 [3] 베버 2020.11.04 60 0 할로윈 AR 이벤트 <~~~~~ 오늘까지임 당장해!! [8] 십공소 2020.11.04 215 1 야누스가 인류 최종병기가 아니었음? [2] ㅇㅇ 2020.11.04 76 0 대머리 딱대 멜 2020.11.04 32 0 27랩 뉴비인데 랩 비슷한데 유닛랩 100넘는거 현질이지? [4] ㅇㅇ (49.164) 2020.11.04 68 0 오늘은 일찍자는 날이야 [1] Ludovicus 2020.11.04 33 0 와 온도계로 처음 크게 벌어봤다ㅋㅋㅋㅋ [2] ㅇㅇ 2020.11.04 114 0 무리해서 각등이 뽑기 vs 순리대로 법사뽑기 [3] 기모 2020.11.04 81 1 반쪽짜리 야누스 쓰고있었네 ㅋㅋㅋ [3] 중고흑우 2020.11.04 158 1 난 제일 열심히 키운애들이 스킨없네 [2] 오새린 2020.11.04 78 0 자 드가자~~ [1] 몰름보 2020.11.04 51 0 야누스만 없는데 존버 기채권 200장 + 건틀렛은 골드 깔개(건포뺴기만) [6] 도스분충우지챠 2020.11.04 88 0 갤탭 쓰고 내 카생이 달라졌다 [1] 스트라이크코드이수연 2020.11.04 127 1 스커만 보면 분뇨을 주체할수 없는데 [11] 이천쌀떡볶이 2020.11.04 112 1 이걸로 해봐야지 [1] 선반위곰인형 2020.11.04 69 0 각수연 뜨면 바로 팬드 던지는거구나 중기맨 2020.11.04 84 0 야누스없찐은 무조건 달려야겠지? [2] ㅇㅇ (59.6) 2020.11.04 84 0 메인스토리 솔저들 특 [5] temprun 2020.11.04 109 2 관리자 존버 좀 탈 줄 아는 새끼네 [1] ㅇㅇ (221.158) 2020.11.04 111 3 애들 렙업 어ㅓ떻게 시켜줌. 돈부족하다 [7] 룰루하와 2020.11.04 80 0 내 건모티콘 [8] 베버 2020.11.04 99 0 부스트 패키지 중에서 이건 개쌉혜자다 싶은거 있나? [10] ㅇㅇ (210.221) 2020.11.04 123 0 뭐야 쉽네 [1] 멜 2020.11.04 69 0 내일 각성봅은 10뽑으로 순살해주지 [3] 중고흑우 2020.11.04 63 0 팬드 백스텝으로 회피 불가능한 스킬 뭐뭐있음? [5] ㅇㅇdb 2020.11.04 87 0 오... [2] 수램 2020.11.04 71 0 이번 패치 보고 암 [3] 선반위곰인형 2020.11.04 102 0 념글 우대채용을 신캐만 한다는게 무슨 소리지 [4] 람네 2020.11.04 113 0 건틀렛 지금이 건공의 시간인가 [2] 초전자포 2020.11.04 91 0 야누스 시한폭탄 주시윤으로 팅겨볼까? [2] hver 2020.11.04 90 0 아오 싯팔 45렙 언제 되냐고 [2] 군락 2020.11.04 82 0 고졸대통령 유나! [1] 닥터최고 2020.11.04 93 0 ✋질문 이벤트 T6 장비 타다 먹어도 됨? [4] 븜미 2020.11.04 105 0 야누스 스킬 다찍어주는게 좋음? [3] 중고흑우 2020.11.04 86 0 신나는 할로윈 2주차 미션 입갤 1시간 23분전 ㄷㄷ [4] Edge 2020.11.04 89 0 ? [21] 와 2020.11.04 1234 34 건틀렛 크 4600 [2] 선반위곰인형 2020.11.04 93 0 오늘도 도박 망함... [2] 콘쓰려고만듬 2020.11.04 62 0 이지수 주가 갈수록 올라가는듯 ㅋㅋㅋ [2] 안될꺼뭐있노 2020.11.04 145 0 건틀렛 건모티콘 역관광 해주니까 통쾌하네ㅋㅋ [7] 중기맨 2020.11.04 12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04 13:4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