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추석때는 금태 요즘은 분탕 안친다고 유저들한테 잘해준다고 말해서 입문하게 된건데
하는짓보면 다시 적대적 운영으로 돌아선거 같고 육성이나 재화문제도 앞으로 개선된다는 보장도 없고 매주 패노나 개노 나올때마다 짜증만 늘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