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짜 추석때는 금태 요즘은 분탕 안친다고 유저들한테 잘해준다고 말해서 입문하게 된건데
하는짓보면 다시 적대적 운영으로 돌아선거 같고 육성이나 재화문제도 앞으로 개선된다는 보장도 없고 매주 패노나 개노 나올때마다 짜증만 늘어간다

진짜 추석때는 금태 요즘은 분탕 안친다고 유저들한테 잘해준다고 말해서 입문하게 된건데
하는짓보면 다시 적대적 운영으로 돌아선거 같고 육성이나 재화문제도 앞으로 개선된다는 보장도 없고 매주 패노나 개노 나올때마다 짜증만 늘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