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격딜 돌려준건 좋은데
특수기에 피감 50+30% 은 너무한거같음
이거때문에 출격후 지혼자 탱킹도 되서 딜로 끊을수가 없음.
피해감소율 상한이 80%인데 바로 80% 박아버리는건 너무했지 ㅅㅂ
출격딜 돌려준건 좋은데
특수기에 피감 50+30% 은 너무한거같음
이거때문에 출격후 지혼자 탱킹도 되서 딜로 끊을수가 없음.
피해감소율 상한이 80%인데 바로 80% 박아버리는건 너무했지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