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각힐 기계 존나 크네 ㅇㅇ (121.155)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28 작성일 2020-11-09 14:11:49 https://arca.live/b/counterside/9222441 간지 개쩐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셰이브 2020-11-09 14:12:32 힐데작은것도 있다 펼쳐보기▼ 힘을숨김 2020-11-09 14:13:16 ㅇㄷ? 펼쳐보기▼ 셰이브 2020-11-09 14:13:32 힐데가 작다고 펼쳐보기▼ 힘을숨김 2020-11-09 14:13:41 ㅇㅎ 펼쳐보기▼ 겟타 2020-11-09 14:13:11 저거 실제로는 방패가 다인 장식임 ㅋㅋㅋ 펼쳐보기▼ 윾동6974 2020-11-09 14:14:20 아 에너지피도 쏜다고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레이드 잡고 보상 안받으면 사라짐? [2] 암행어사 2020.11.09 113 0 몰라콘 보면 화남 [15] ㅇㅇ (112.214) 2020.11.09 325 0 각힐년 궁시전중에 뒤지면 지 시체 저멀리 날아가더라ㅋㅋ [5] 사라진다 2020.11.09 132 0 컨소 기부 개병신같네 진짜 [3] TLCrow 2020.11.09 156 0 역시 코핀이겟지? [7] 셰이브 2020.11.09 172 0 건틀렛 건 사진올릴대 [5] 화선 2020.11.09 146 0 접는다는글에 추천은 왜찍는거냐 [9] ㅇㅇ (121.157) 2020.11.09 213 -10 생각해보니까 근본 슈퍼솔져는 이분아니냐 [4] 2K22m 2020.11.09 219 0 건틀렛 추룡인한테 처맞는중 [2] 수램 2020.11.09 146 0 건틀렛 유미때문에 고르디도 회피로 맞췄는데 너무 아쉽네 [4] 색인 2020.11.09 120 0 건틀렛 류드밀라 못써먹겠는데 [3] 안될꺼뭐있노 2020.11.09 113 0 건틀렛 각수연 그냥 스충이랑 전당 스충이랑 딜 차이 많이 나나? [5] ㅇㅇ (59.22) 2020.11.09 138 0 300일뽑 주화겠지? [1] 마블 2020.11.09 102 0 12연승 끊겼네 [1] 몰름보 2020.11.09 114 0 아ㅏㅏㅏㅏㅏㅏㅏㅏ [3] 테렌스후드 2020.11.09 148 0 생각해보니 존나 웃기네 [1] ㅇㅇ 2020.11.09 80 0 아이씻팔 [2] 트조 2020.11.09 122 0 건틀렛 각힐 졸라웃기네 [4] 수램 2020.11.09 146 0 건틀렛 건덱 이거 어떠냐 ㅇㅇ 2020.11.09 83 0 야누스 방어줘도됨? [4] 마블 2020.11.09 124 0 건틀렛 골2인데 애들 레벨 왤케 뒤죽박죽이냐 [1] 시그마꼴리더라 2020.11.09 117 0 건틀렛 왜 각힐 존나 쎄보이지 [3] ㅇㅇ 2020.11.09 143 0 이번 300일 채용에 야누스, 류드 있을까 [1] 졸린곰 2020.11.09 102 1 각힐 기계 존나 크네 [6] ㅇㅇ (121.155) 2020.11.09 128 0 장비 튜닝할게 산더미인데 이터니움 2020.11.09 46 0 건틀렛 유나는 신은나랑 같이쓰는게 맞는듯 [1] 하얀소쩍새 2020.11.09 107 0 양하림 먹었닼ㅋㅋㅋㅋㅋ [27] 초전자포 2020.11.09 1461 48 갤 보면 이제 건공이라 부르면 안될것같음 [6] 람네 2020.11.09 125 1 건틀렛 유나년 진짜 약한거 맞지? ㅇㅇ 2020.11.09 80 0 아기탱크 템뭐주냐 [3] 셰이브 2020.11.09 104 0 이번주는 5600점까지 못올리겠다 ㅇㅇ (202.168) 2020.11.09 93 0 솔직히 팬드는 다시 너프할 필요가 있다고 봄 ㅇㅇ [3] ㅇㅇ 2020.11.09 122 0 건틀렛 건공들.. 너희들이 날 이렇게 만들었어.. [3] krispydonut 2020.11.09 167 0 건틀렛 4471까지 갔다가 강등위기까지 꼴아박네 [7] 색인 2020.11.09 94 0 각성캐 밸런스만 아니면 누가 싫어하겠냐.... [4] ㄴㅁㄹㅇㅂ 2020.11.09 106 0 건틀렛 신은나 + 유나는 세팅 어케 주냐 [2] 74 2020.11.09 156 0 유나 딜능력 각등이급인데 너무 무시하네 애들이 [5] ㅇㅇ (202.168) 2020.11.09 147 -6 건틀렛 모건 내가봐도 약팔이긴한데 [11] Eles 2020.11.09 252 0 구글인기투표 카사왜 엄씀? [4] JUSK 2020.11.09 107 0 건틀렛 카일 너무싫어 [2] 수램 2020.11.09 78 0 각힐에 이디스 넣는애들은 머임? [2] ㅇㅇ 2020.11.09 91 0 건틀렛 슈퍼루키인 이몸이 간다 [2] 몰름보 2020.11.09 105 0 앱등이들이 캐시맨 대신 쓰는 킹캇 어플 [1] ㅇㅇ 2020.11.09 126 2 각수연 출격딜에 1/3 피 남아있는 유나가 원킬나네 ㅋㅋ [2] 색인 2020.11.09 11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09 14:2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