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카사 십새기들아 미워도 다시한번 안하냐?? ㅇㅇ (119.196) 추천 2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70 작성일 2020-11-09 16:12:41 https://arca.live/b/counterside/9225049 하 일커 지금 씹창나서 카사나다시할까 하는데 각성 힐데때 못먹고폭사해서 시발 잡을 엄두가 안나네. 추천! 2 ( 1) 비추! 0 ( 0) 공유 댓글 [7] 갓겜충아님 2020-11-09 16:13:14 웨 십창남 펼쳐보기▼ 베버 2020-11-09 16:13:16 IB300i 2020-11-09 16:14:01 *수정됨 ???? 그겜이?? 펼쳐보기▼ ㅇㅇdb 2020-11-09 16:14:16 왜십창남 펼쳐보기▼ ㅇㅇdb 2020-11-09 16:14:47 300일때뭐할까 기대중이긴함 펼쳐보기▼ 윾동6974 2020-11-09 16:14:26 미워도 다시한번 ㄴ 클스같이 복커 빠방할때 컴 펼쳐보기▼ 암행어사 2020-11-09 16:15:44 일커가 왜?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등급 복구 성공 [6] 색인 2020.11.09 103 0 레지나가 강한게 바로 그거때문이었노 [1] 호호 2020.11.09 77 1 각유나 연구하는놈들 처신잘해라.. 윾동6974 2020.11.09 89 3 유나 하는건 꽤 있는데 그래프 보면 갸우뚱함 [4] 몰름보 2020.11.09 100 0 건틀렛 건틀렛에서보이는 각유나 대부분110이네 [1] ㅇㅇdb 2020.11.09 94 0 안티 레인저셋 어마무시하네 [2] Edge 2020.11.09 109 0 건틀렛 -900 +400 -200 +100 [1] 소닉 2020.11.09 77 0 딱히 엄마들 없어도 상관없잖아 [5] 이천쌀떡볶이 2020.11.09 101 0 건틀렛 이번주 건메타 ㄹㅇ 역겹다 [3] 물리법칙 2020.11.09 113 0 이 동네 유명한 걸레라면서... [12] Ciliu 2020.11.09 419 10 카사세계관이 부모가있기 힘든 세계관아닌가 [2] Ryude 2020.11.09 83 0 오늘 무슨 날인가? [2] 암행어사 2020.11.09 51 0 카사에서 '너부모 홀수'하면 포상임 [2] 윾동6974 2020.11.09 114 0 서윤 엄마있다고 [5] Ludovicus 2020.11.09 138 0 진짜 갓겜 트레일러 좀 보고가 [8] 레이브 2020.11.09 139 0 카사 부모있는애들보다 없는애들이 더많은거 같은대 [1] 사라진다 2020.11.09 93 0 근데 카사에 부모있는 캐릭터 있긴 함? [11] 베버 2020.11.09 131 0 각유나한테 털릴때는 [4] 윾동6974 2020.11.09 99 0 건틀렛 솔져는 유나 어찌 잡음? [7] 겟타 2020.11.09 118 0 생각해보니 각성캐들은 다 부모가 없는 것 같음 [8] 그치만유키쟝 2020.11.09 147 0 발렌때 흑가은이랑 루미보고 시작했는대 [1] 사라진다 2020.11.09 69 0 각성 메카닉이나 솔져 안나오나 [2] ARRW 2020.11.09 166 0 건틀렛 각유나 존나많은데? [3] 나무는tree 2020.11.09 169 3 카사 십새기들아 미워도 다시한번 안하냐?? [7] ㅇㅇ (119.196) 2020.11.09 170 2 시그마 , 유나 , 카린 3개중 한개 결정할게 [22] 그림만 (49.172) 2020.11.09 186 0 이 일러는 로그인 화면 말고 다른 데서 나온 적 있음? [7] 시그마꼴리더라 2020.11.09 248 1 건틀렛 아아 좋다 베버 2020.11.09 67 0 너넨 이겜 뭐보고 시작했냐 [21] 블데 2020.11.09 184 0 지부임무 선택존 [4] 암행어사 2020.11.09 230 0 건틀렛 아 씨발 이번주 건 개좆같네 애미 뒤졌나 씨발게임 [9] Onedaymore 2020.11.09 150 -4 쫄작 대충 60레벨부턴 잘 안오르는거같음 [4] 중고흑우 2020.11.09 68 0 머지 앱플 버근가? [2] atti 2020.11.09 52 0 궁 도중에 왜 자꾸 끊기는지 [4] Cesinha 2020.11.09 73 0 뜬금없이 며칠전에 쓴게 념글 올라가서 [13]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0.11.09 134 0 요번주는 할로윈 막주라 없뎃일테고 개노를 기다려야하는디 [5] 람네 2020.11.09 96 0 하아 [4] 수램 2020.11.09 93 0 건틀렛 오토로 정신자위하면 나름 재미있더라 [1] 이천쌀떡볶이 2020.11.09 87 0 좀 정상적인 마왕은 안나오나 [7] 겟타 2020.11.09 166 0 에델은 볼 때마다 자꾸 돼지 생각남 [4] 시그마꼴리더라 2020.11.09 147 1 근디 딴겜은 숙제 끝내고 행동력 다써도 또 할거 있음? [3] 람네 2020.11.09 106 0 건틀렛 이제 즐겜한다 Cesinha 2020.11.09 77 0 마리아 궁극기는 만렙 안 찍는 게 더 나음? [3] Sambak (180.229) 2020.11.09 113 0 건틀렛 아 뭘써야 이기지 [17] 박상연 2020.11.09 154 0 주시윤 역공에 역공 안됐었나? [2] 베버 2020.11.09 9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1-09 1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