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두번 연속 같은애 패니까 너무 미안하네 색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10 작성일 2020-11-10 00:27:08 https://arca.live/b/counterside/9228748 동접2인겜 제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양하림 2020-11-10 00:29:05 너가 죽였어 펼쳐보기▼ 닼쉪 2020-11-10 00:51:5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유나 쓸만하다의 어감이 어떤거임? 그만잘해 2020.11.10 43 1 트위터 RT이벤트 특 [1] 십공소 2020.11.10 65 0 근데 로오히 1등 하면 앞으로 페미겜들이 존나 늘어날거 같음 [4] ㅇㅇ 2020.11.10 112 0 건틀렛 근데 유나링 알렉스 밴 풀리면 쓸만하지 않나? [4] 안될꺼뭐있노 2020.11.10 91 0 본인피셜 제일 두려운 메타 [1] 윾동6974 2020.11.10 73 0 유나 상향 유출 ㄷㄷㄷㄷㄷㄷㄷㄷ [2] 카일읭 2020.11.10 118 0 각유나는 일단 경직면역부터 붙여줘야할듯 [1] 십공소 2020.11.10 65 0 건틀렛 와 상대 욕 존나 했겠다 [1] 헥토르 2020.11.10 94 0 이벤 맵 돎? Cesinha 2020.11.10 42 0 유나링 상향 그냥 경직면역 이정도만 달고 끝나지않을라나 [2] 꿀때지 2020.11.10 82 0 건틀렛 유나가 스노우볼 굴리기 좋은캐릭같은데 [4] 오새린 2020.11.10 140 -2 로오히가 1위인 이유 [5] 릭아저씨 2020.11.10 416 0 건틀렛 아 또 복구했다 [5] 트조 2020.11.10 97 0 건틀렛 각유나는 이유붙일 필요없이 그냥 쓰레기야 [3]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1.10 151 3 게임 투표 전쟁 근황 [1] ㅇㅇ (118.176) 2020.11.10 154 0 아아앍 마참내! [1] ㅇㅇ (124.58) 2020.11.10 83 -1 어린이날 스킨 복각언제해 오새린 2020.11.10 65 0 매출 50위 위인겜이 돈을 못버는 거라니.... [2] ㅇㅇ 2020.11.10 137 0 pve메카덱 타이탄 에이함 필요함?? [3] 수램 2020.11.10 122 0 와 다이브대박 ㅋㅋㅋ 캐빨겜 2020.11.10 78 0 주시영 요즘씀? [3] 오새린 2020.11.10 124 0 내가 페도는 아닌데 ㅇㅇ 2020.11.10 108 0 건틀렛 팩트는 유나지금도 쓸만함 [6] 고철로봇 2020.11.10 140 -7 건틀렛 두번 연속 같은애 패니까 너무 미안하네 [2] 색인 2020.11.10 111 0 요즘 딜러넣기가 존나애매함 [4] 이디스애호해 2020.11.10 111 1 건틀렛 각힐이랑 각유나랑 같이넣는건어떻노?? [6] 훈잇 2020.11.10 114 0 시즌 남은기간 그냥 패작하는게 나을듯 [2] 수램 2020.11.10 59 0 가끔씩 하는짓 십공소 2020.11.10 170 0 각등이를 이기는 알렉스를 이기는 유나링 [3] ㅇㅇ 2020.11.10 104 0 깼다 씨이발ㅋㅋㅋㅋㅋㅋ [5] 소닉 2020.11.10 113 0 다털었다 분긔 2020.11.10 54 0 얘 왤케 무섭게 생김 [2] 양하림 2020.11.10 93 0 카운터사이드 vs 카운터콜라 [2] 인터미션 2020.11.10 55 0 카운터사이드 vs 노말사이드 ㅋㅋㅋㅋㅋㅋ [2] 카일읭 2020.11.10 72 0 내일 빼빼로데이네 [2] 토깡이 2020.11.10 49 0 이건 너무 if 시나리오 아니냐 [1]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1.10 90 0 내가 페도는 아닌데 [1] 엘빅이 2020.11.10 99 0 알렉스랑 유나링 1대1하면 누가 이김? [3] 안될꺼뭐있노 2020.11.10 108 0 이거 살만하냐 [9] 부엉이바위 2020.11.10 133 0 이유미 선넘네.... ㅇㅇ 2020.11.10 540 0 꼴리게 그려놔서 꼴린다는데 왜 꼴리냐고 하시면.. [4] 람네 2020.11.10 145 0 가끔 패작하고싶을때도 있는데 못하겟음 [1] 수램 2020.11.10 79 0 건틀렛 알렉스 밴 좀 풀려라 씨이발 안될꺼뭐있노 2020.11.10 71 0 건틀렛 아 싯팔 오버 이펙트 렉좀 잡아줘 헥토르 2020.11.10 59 0 누나가 하림이 vs 동생이 소림이 [6] 양하림 2020.11.10 11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1-10 0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