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볼브원은 카운터랑 스까 쓰면 더 쎌듯 팔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16 작성일 2020-11-10 14:56:37 https://arca.live/b/counterside/9245867 그래야함 ㄹㅇ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b0ss 2020-11-10 14:56:51 *수정됨 모든 메카가 그래 타이탄이 병신인거지 펼쳐보기▼ 팔도 2020-11-10 14:57:16 b0ss 2020-11-10 14:57:46 *수정됨 6코 주고 3코한테 맞다이 지고 공중 못 때리는 물살 돼지 가져가고 싶노?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게 창녀촌이야 사장실이야 [3] 아이세스 2020.11.10 171 0 함선고급소재 어디서 모음? [1] 위천마펀치 2020.11.10 52 0 이 게임은 결국 캐러들을 스까 써야하는데..... [7] 맨드란 2020.11.10 96 -1 고해성사) 어제 기만한거 몰래 고백함 [3] 꿀때지 2020.11.10 107 1 모건 약팔이 진짜 죽이고싶네 ㄹㅇ [6] ㅇㅇ (39.121) 2020.11.10 173 0 건틀렛 딱코 [3] ㅇㅇ (14.39) 2020.11.10 96 0 보급소 할인 융합핵 삼? [8] ㅇㅇ (222.100) 2020.11.10 123 0 건틀렛 각유나 서폿덱은 진짜 별로같음 [3] 몰름보 2020.11.10 178 0 첨 겜할 때 건쉽 보고 저딴게 왜 씹덕겜에 있어 했는데 [1] 그만잘해 2020.11.10 105 0 건틀렛 하이큐만 잡혔으면 좋겠다ㅋㅋ ㄱㄴㅇㄹㅁ 2020.11.10 78 0 링컨은 병신이냐? [10] ㅇㅇ 2020.11.10 174 0 근데 프리드웬 마피아 3성캐 있자늠? [4] 맨드란 2020.11.10 118 0 각수연 4주인가 5주동안 밴이였네 [1] 수램 2020.11.10 80 0 여기 ㄹㅇ 담배짤 [1] 로댕이 2020.11.10 187 0 건 파티 좀 봐주라 [16] 샤이닝 2020.11.10 138 0 챈럼이 추천해준 동영상 다봤는데 안될꺼뭐있노 2020.11.10 72 -1 ✋질문 각성캐 뭐부터 얻는게 좋음? [7] ㅇㅇ (59.19) 2020.11.10 134 0 건틀렛 근데 유나 미러전 붕쯔붕쯔하는거 보니까 뭔가 웃기다 ㅋㅋㅋ 그치만유키쟝 2020.11.10 244 0 조울증 on [7] ㅇㅇ (183.100) 2020.11.10 206 4 1일 1약팔이 [22] Eles 2020.11.10 1696 19 연어도 받아줌?? [11] Arcadia 2020.11.10 172 0 에스타크랑 애기탱크가 그렇게 구분이 힘듬? [10] 네오딤남편 2020.11.10 152 0 소빈이나 이디스처럼 화력 풀전개하는 느낌 좋은듯 [2] 그만잘해 2020.11.10 72 0 이볼브원은 카운터랑 스까 쓰면 더 쎌듯 [3] 팔도 2020.11.10 116 0 음주건하는데 멀미남 DButton 2020.11.10 92 0 이볼브원특) 몰름보 2020.11.10 55 1 건틀렛 역시 야누스가 답이었네 [2] 망겜만함 2020.11.10 108 0 솔직히 각수연 상향필요하다 하면 개추 [3] ㅇㅇ (218.55) 2020.11.10 98 -3 이볼브원 족사기였으면 좋겠다 수램 2020.11.10 51 0 솔직히 웡보단 윙이지 ㅋㅋㅋ 그치만유키쟝 2020.11.10 159 0 여러분들이 궁금해할 그 게임 매출순위 [3] 응애나애기카운터 2020.11.10 188 -3 건틀렛 유나덱은 근데 쓸수록 느끼는건데 [5] leakas 2020.11.10 209 0 ✋질문 525 돌리는거 조금이라도 렙작 더 할려면 어느 함선에 넣어야 됨? [1] 일하기싫다 2020.11.10 112 0 건틀렛 건할때마다 느끼는건데 [3] ㅇㅇ (115.143) 2020.11.10 76 0 이볼브원이 어쩌다 이렇게 기대감 커졌냐 ㅋㅋ [4] 팔도 2020.11.10 118 0 건틀렛 요즘 패션메카 너무 많음 [33] 생계형방산비리타이탄 2020.11.10 1495 50 국가가 허락한 유일한 마약 맨드란 2020.11.10 218 0 메카들 목소리 쭉 들어봤는데 ㅅㅅㅅ 2020.11.10 84 0 역시 뉴비가 믿을건 카일 웡 뿐이다 [5] 샤이닝 2020.11.10 130 0 전당템 때문에 상성 의미가 없어진것같다 [3] 블릿 2020.11.10 215 9 110찍어줄거 추천좀 [4] 솔라눔 2020.11.10 99 0 건틀렛 역 공 차 이 [11] ㅇㅇ 2020.11.10 199 0 이볼브원 타이탄 같이 있으면 합체같은거 하면 좋겠다 [1] 뻋촄콒퍱콐 2020.11.10 69 0 오늘자 매출 [7] ㅇㅇ (175.194) 2020.11.10 177 0 건틀렛 ???:누가 각등이 2벤인데 써 ㅋㅋㅋ 퓬뉜 2020.11.10 10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10 15:0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