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이번에 카사에도 즉사 <~~~ 나왓자너 꿀때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51 작성일 2020-11-10 15:43:17 https://arca.live/b/counterside/9246928 나중에 즉사컨셉 보스같은거 나오는거아냐? ㅋㅋ팔라독에서도 즉사패턴 가진보스 잇어서 쫄몹들 물량 바쳐가면서 싸웟어야햇엇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ㅇㅇ 2020-11-10 15:43:45 에델 (솔저즉사) 펼쳐보기▼ ㅇo 2020-11-10 15:45:36 ㅇㅇ (125.139) 2020-11-10 15:44:17 삭제 수정 두돈반 떡상각인가? 펼쳐보기▼ 뱅레이 2020-11-10 15:44:21 사실 뇌명 브리트라만 해도 대응 안하면 즉사급이긴 햇지 펼쳐보기▼ 고철로봇 2020-11-10 15:45:48 브리트라 샷건도 대처안하면 딜러들 즉사하잖어 펼쳐보기▼ 릭아저씨 2020-11-10 15:47:26 각성 캐릭들 꾸역꾸역 뽑았는대 즉사기 패턴에 쓸려나가는건 보고싶긴 하네 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보급소 채용권 비틱 간다 Moko 2020.11.10 60 0 ✋질문 마리아 전당 뭐 주냐? [2] 힘을숨김 2020.11.10 84 0 팬릴소대 모여서 단체로 [1] ㅇㅇ (115.143) 2020.11.10 53 0 애미 씨발 [1] 강우석 2020.11.10 70 0 MOE 애정캐 라시스랑 네이즈 였는데 [5] 인상깊은이름 2020.11.10 137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베버 2020.11.10 71 0 짱깨들이 올린 유나 뽑는 영상 보는데 [3] Cesinha 2020.11.10 161 0 카운터도 군바리면 군장 입혀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3] 생계형방산비리타이탄 2020.11.10 109 0 리벳 복장 개걸레처럼 입고다니는거도 이유 나오더만 [1] ㅇㅇ 2020.11.10 104 0 ✋질문 코핀 6은 타이탄 잘 안 쓰던데 왜임? [4] 시그마꼴리더라 2020.11.10 133 0 씹덕들사이에서도 호불호 갈리는 피부색.jpg [14] 꿀때지 2020.11.10 217 0 충격 공포) 강소영에게 안죽는 스나가 있다?? ㅇo 2020.11.10 103 0 시가지 전투에서 기갑병과는 매우중요함 [7] 상점누나가좋아 2020.11.10 206 0 그러고 보니까 에델에게 스치면 사망인데 리벳년은 잘도 살아있노 [5] ㅇo 2020.11.10 160 0 현재기준 침식체랑 대규모 전쟁중인 남미나 유럽에서는 [2] ㅇㅇ (210.122) 2020.11.10 101 0 어제도 카사 열심히 했다 [3] ㅇㅇ 2020.11.10 138 0 밀리터리 걸.jpg [5] 꿀때지 2020.11.10 296 0 님들급함 [10] 수램 2020.11.10 212 0 생각해보니 카사말고 풀라투디 하나 더 있었네 [1] ㅇㅇ 2020.11.10 107 0 각힐 왜이리 튼튼한지 알아버림 ㄷㄷ [3] ㅇㅇ 2020.11.10 156 0 뉴비들은 모르는비밀 [6] 카사하는병신 2020.11.10 162 -1 얘들 한 방에 모아보고 싶다 [3] 시그마꼴리더라 2020.11.10 89 1 근데 이번에 카사에도 즉사 <~~~ 나왓자너 [6] 꿀때지 2020.11.10 151 0 퍼블이 섭종하라고하면 그냥 섭종해야함? [2] 쮎 2020.11.10 118 0 씹덕 서브겜도 좀 늘려야하는데 [3] 몰름보 2020.11.10 121 0 내가 보급소 비틱이다 ㅋㅋ [2] 응애나추룡아가 2020.11.10 114 -4 카사에 즉사기 나오는 상상함 ㅋㅋㅋ [2] ㅇㅇ 2020.11.10 89 0 님들아 축하해주세요 [1] 아이세스 2020.11.10 67 0 공포,기괴]....쇼핑몰 설치 현대예술...jpg [6] 꿀때지 2020.11.10 200 0 건틀렛 코핀이랑 야누스는 필요악이라고 생각함 [1] 닥터최고 2020.11.10 128 5 오버히트 즉사캐 찾아보니 개웃기네 ㅋㅋㅋ [6] ㅇㅇ 2020.11.10 234 0 다들 팬드 깡공이나 안티탬 두르네 ㅇㅇ (128.134) 2020.11.10 81 -3 건틀렛 아니 이번엔 44% ㅋㅋ [1] ㅇㅇ (182.227) 2020.11.10 94 0 카붕이들은 군필여중생이 맞는듯 hver 2020.11.10 91 0 싱글벙글 특등사수.jpg [16] 꿀때지 2020.11.10 229 1 넥슨이 카사 쳐내면 카사 바로망함? [4] ㅇㅇ (1.242) 2020.11.10 121 0 건틀렛 존나 재밌노ㅋㅋㅋㅋ [12] lllBoomerlll 2020.11.10 181 0 월정액이 끝났네 [1] 치아가 2020.11.10 99 1 공포,기괴].....소심한 썸남....jpg [11] 꿀때지 2020.11.10 617 3 카사에 재래식병기가 나오는거자체가 약간 오류임 [25] ㅇㅇ (210.122) 2020.11.10 184 0 오버히트 섭종보면 카사도 불안하다 [1] 유동분신술 2020.11.10 129 1 카사 비대면 간담회 언제함 [1] ㅇㅇ (1.242) 2020.11.10 40 0 폰겜 할만한거 만이 나왓음 좋겟음 [2] 몰름보 2020.11.10 8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10 15:5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