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같은 상대한대 연속 두번 졌는데 왜 두번째판 지고나서 40점이 까인건지 진짜 이해가안되네ㅋㅋㅋ 상대는 덱바꾼것도 아닌데 대체 뭐냐 개 씨발 진짜 개병신같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