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전략전 삭제하고 일반전만들었으면 좋겠다 트조 추천 0 비추천 2 댓글 2 조회수 93 작성일 2020-11-10 16:21:11 https://arca.live/b/counterside/9247659 그럼 스트레스 안받고 건포 뺄수있자너랭크전은 그들만의 리그 만들고 추천! 0 ( 0) 비추! 2 ( 0) 공유 댓글 [2] 뱅레이 2020-11-10 16:22:15 난 전략전을 다른게임 비동기 만큼 열심히 구성할 가치가 있는 컨텐츠로 됐으면 좋겠는디. 초식게이머는 실시간이 시러요 펼쳐보기▼ 구관조리병 2020-11-10 16:22:23 아 ㅋㅋ 전략전 없애면 챌 연금도 뺏어갈게 뻔하다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캐르가 꼴좋대ㅋㅋㅋ [9] ㅇㅇ 2020.11.10 156 -1 주돈이는 그래도 호감이지 [3] 베버 2020.11.10 86 0 씹덕갤에 꼴짤 올리고 자러감 [6] 몰름보 2020.11.10 735 0 건틀렛 요즘 각성캐들 다 넣고봄?? [3] 움파파움파 2020.11.10 163 0 오버워치 안하지만 ㅇㅈ하는 캐릭.jpg [2] 꿀때지 2020.11.10 144 0 어딜 보시는거죠 [3] 수램 2020.11.10 124 0 머꼴캐 top5 [3] 닥터최고 2020.11.10 476 0 건틀렛 한 1주는 이런룰 어떰? [1] 가나다라바마사 2020.11.10 51 0 이벤트 하드 2-1을 왜못깨는걸까여? [6] ㅇㅇ (182.219) 2020.11.10 109 0 건틀렛 뭐? 강등 위험? ㅋㅋㅋ? [3] 강우석 2020.11.10 129 0 담주 건 어찌돌릴지 벌써부터 고민됨 [10] 칠영나비 2020.11.10 100 0 카사에 없어서 좆같은 스킨 원탑 [3] ㅇㅇ (210.122) 2020.11.10 196 0 오오가미 이 씨빨럼 너무구려 [7] 나유빈 2020.11.10 134 0 딴겜] 마망역전세계.jpg [4] 꿀때지 2020.11.10 183 0 건틀렛 무호흡 전진출격 연타덱 재밌노.. 네오딤남편 2020.11.10 85 0 대꼴여캐짤만 올림 [7] 람네 2020.11.10 780 -5 건틀렛 와시발 각성덱 뭔데 [2] 움파파움파 2020.11.10 114 0 이거 흑주돈 일러 아님? [5] 시그마꼴리더라 2020.11.10 225 0 알렉스마망은 언제부터 캐릭터성이 닥터최고 2020.11.10 93 0 누비1차현타오는데스웅 [2] ㅇㅇ (222.114) 2020.11.10 88 0 여캐는 역시 이런 스타일이 제일 좋은듯 ㅎㅎ [7] 인상깊은이름 2020.11.10 217 0 자지보지섹스섹스 [2] 수램 2020.11.10 148 -1 근데 주돈이는 평생 까일수밖에업슴 [1] 몰름보 2020.11.10 108 0 건틀렛 전략전 삭제하고 일반전만들었으면 좋겠다 [2] 트조 2020.11.10 93 -2 자고싶은데 지부 좆같은것들만 나오네 [1] ㅇㅇ 2020.11.10 71 0 링컨이 된 코누스 [7] 생계형방산비리타이탄 2020.11.10 155 0 주돈이 자기 똥고집 그림체 버린것같아서 만족스러움 [1] 람네 2020.11.10 161 0 제일 야한 복장.gif [7] 꿀때지 2020.11.10 1023 0 로자가 전당 씹사기임? [11] 가나다라바마사 2020.11.10 145 0 최강의 카운터는 이미 정해진거 아님? [1] 닥터최고 2020.11.10 259 0 카페스트레가기준 유나 vs 제이크는 누가이기냐 [12] ㅇㅇ (210.122) 2020.11.10 161 0 이거 좀 당황스럽네 ㅋㅋ [10] 색인 2020.11.10 207 -3 건틀렛 팬드 저거 씹사기네 미친련 [2] ㄴㅁㄹㅇㅂ 2020.11.10 135 0 타입:피아제 각성 노무현 보고 싶다 [3] 안될꺼뭐있노 2020.11.10 1054 0 흑주돈 혼신의 역작 [5] 람네 2020.11.10 189 5 미야 팬아트.jpg [7] 꿀때지 2020.11.10 275 0 다들 모르는게있는데 무현은 이제 카운터아님 [6] ㅇㅇ (210.122) 2020.11.10 121 0 주돈이도 그림잘그려... 로댕이 2020.11.10 66 0 이게 뭐노 [3] 카사하는병신 2020.11.10 141 0 근데 이런류보면 꼭 국가마다 존나센놈있던데 [14] ㅇㅇ (210.122) 2020.11.10 231 0 창립멤버들 ㅋㅋㅋ [3] 졸린개 2020.11.10 152 1 주돈이는 머가 문제인거임? [3] 몰름보 2020.11.10 130 0 빅상연은 진짜 출근할때마다 아트팀에 절하고 해야됨 [2] 안될꺼뭐있노 2020.11.10 140 1 밑에 흑누나 추가일러 [3] 람네 2020.11.10 42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10 16:2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