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사도 bm 여러번 바꿨지ㅋㅋ
홍규가 무슨 짓 했냐면
레이드 입장권을 유료로 팔았는데 거기서 나오는 최고급 장비가 천장이 없었음
그래서 천장 요구했는데 성취감 드립치면서 천장 안만들어주다가 유저 탈주하는거 보이니까
천장을 만들어주긴 했는데 이전에 돈 내고 돌았던 사람들은 어떻게 소급 적용 해줄거냐에 대해서
기존에 돌았던 횟수의 5등분만큼만 지급하겠다고 해서
5등분의 홍규라고 불렸는데 나도 그 때 현타와서 탈주함 입장권이 싼 가격도 아니고 시간까지 부었는데
그 이후에 홍규 욕 계속 먹더니 흥 홍규 삐졌어 시전하고 한다던 간담회나 qna 싹 다 입 닫고 있는 상태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