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비칸 개선은 당연히 해야한다
그래도 당장에 임시방편은 있어야하지 않겠냐?




이거 모듈 드랍하는거
적성핵 상자 드랍하는것마냥
T3~T5 상자, T4~T6 상자를 드랍해라
모아서 한번에 깔 수 있게


그럼 임시방편으로 오토돌때 장비칸 차지해서 자꾸 끊기게 만드는거 해결할 수 있다
유저들은 기대도 안했는데 임시방편으로나마 해결해줘서 갓상연을 외칠거고
장비칸 문제를 인지하고있는걸 보여주면서 언젠가 개선해줄거라는 행복회로도 돌게만들거다

뭐 이미 프로그래밍 다 끝냈는데 어쩌냐고?
당장 시작해!!! 오늘은 야근이다 스비 개새기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