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관리국이 20년전 관리실패로 공중분해된게 관리자 카운터케이스내용 맞지?
6등급 침식체 떠서 펜릴소대 썰리고, 메이즈전대 썰린 날
로자리아가 5등급 침식체 썰고 각수연이 5등급 침식체 썰고
제이크가 단독으로 4종침식체 썬거 맞지?
시그마 스토리 보면 관리자랑 코핀컴퍼니 타이탄이나 테라브레인같은 구관리국 잡동사니 수거하고 다니든데
얘내 열심히 복구해봤자 구관리국 시절 전력에 못미칠거같은데 클리포트 게임 괜찮나 이거?
할로윈 이벤트 에델이랑 메이즈 이벤트 로자리아보면서 생각남 얘내가 멀쩡한 몸상태도 아닌데 너무너무 쌘거같음
힐데+a - 로자리아
Espr, 프리드웬기관- 에델
유나+마녀- 하랍
나나하라 가문- 오로치로 추정되는 마왕
제9기적심의회- 가짜구세주
이 대결구도에 딴놈들 적당히 섞여들어갈것같은데
관리자가 강철의 연금술사 호엔하임처럼 치트쓰거나
각등이가 스타2 가 짐 어서 꼴 안나는한 이거 수습되나 모르겠다
어차피 최종보스는 로자나 에델보다 훨씬쎄서
저건 못이겨 이젠 다 끝이야 할게 뻔한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