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보니까 예전처럼 걍 SSR 풀에 저기 투표에서 나온것만 들어있는 여름채용 비슷한거고


300일 기념 채용이라는거니까 예전처럼 무료 1일 10연 (근데 바뀐거 없으면 10회 채용이 아니라 단챠를 10번 해야함 병신겜) 줄거고


뉴비들은 걍 채용권 부어서 뽑고 풀중에 뭐 많은놈들은 애초에 저격을 노리지 말고 그냥 무료 채용만 매일 4시 가챠하는 형태가 될거임




근데 이번엔 예전하고 달리 SR따리 구관총도 들어가 있는데 그게 어케될지는 나도 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