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리벳 성능은 좋나? 베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200 작성일 2020-11-11 08:04:09 https://arca.live/b/counterside/9261271 얘가 스토리에서 그렇게 미친년이라던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ㅇo 2020-11-11 08:04:25 딱 2코 성능이라는데 펼쳐보기▼ 몰름보 2020-11-11 08:04:41 3코엿음 소림이 꼴 남 펼쳐보기▼ 베버 2020-11-11 08:04:58 아 이해가 확 되네 펼쳐보기▼ 뷰룻 2020-11-11 08:04:41 별거없음 펼쳐보기▼ b0ss 2020-11-11 08:04:58 ㄴ 펼쳐보기▼ 크리스티아나 2020-11-11 08:05:30 상대해본 바로는 그냥 딱 2코급임 펼쳐보기▼ 졸린개 2020-11-11 08:06:46 좋은편임 특수기때문에 카운터덱에서도 가끔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늘 개노 나오는 시간 [4] 뷰룻 2020.11.11 128 0 생각해보니 주화 쓸데 있었네 ㅋㅋ [7] 십공소 2020.11.11 188 0 다음 110 정했다.. 테엥마망 2020.11.11 56 0 6코 vs 6코 [3] 사라진다 2020.11.11 192 1 유나 토깡이 2020.11.11 88 -1 빨간 마후라는~ 하늘의 사나이~ [2] ㅇㅇ (39.123) 2020.11.11 81 0 레지나 기저귀 채우고싶다 [3] ㅇㅇ 2020.11.11 202 4 건틀렛 각성캐 안쓰니까 각성 좆망겜인 걸 느끼긴함 [2] 힘을숨김 2020.11.11 226 1 고민되네 [4] 십공소 2020.11.11 119 0 유나는 아가가 아니야... [2] ㅇㅇ 2020.11.11 132 0 그래서 다이브개편은 이번주도 언급없음? [2] ㅇㅇ 2020.11.11 81 0 10연차 무료뽑은 뭐임?? [2] ㅇo 2020.11.11 168 0 패키지 이터패키지나 내지 썅 카린웡 2020.11.11 60 1 1주년이벤트 알아옴 [5] hver 2020.11.11 156 0 상연아 오늘 컨소 기부안했는데 왜 안되노? [5] 딸쟁이 2020.11.11 146 0 4코스트 [3] ㅇㅇ 2020.11.11 145 0 지금까지 셋바 튜바 패키지는 산적 없는데 몰름보 2020.11.11 86 0 새 튜바/셋바 패키지 좀 애매하네 [3] 졸린개 2020.11.11 143 0 45층 이터 잡기 빡센게 스킬을 못쓴다 [6] 사라진다 2020.11.11 105 0 천장 각 재는것 보단 ㅇㅇ (222.106) 2020.11.11 48 0 1주년 때 2부도 같이 시작하려고 이렇게 복각하는건가 [3] 카붐 2020.11.11 95 0 개패노트까지 55분 ㅋㅋ [3] 미야 2020.11.11 220 -1 게스트캐릭 내캐릭으로바꿀수있은거 어제암 [2] Ludovicus 2020.11.11 77 1 레이드 주인이 레이드열어서 [3] 으아재발요 2020.11.11 99 0 리벳 성능은 좋나? [7] 베버 2020.11.11 200 0 45층 보스방 치트키 솔저임ㄹㅇ.. 수램 2020.11.11 92 0 ㅈㅇㅋ ! 당신이 막아준건가? [6] hver 2020.11.11 187 9 건틀렛 재밋게 하는법 고가삼 [1] 캐빨겜 2020.11.11 65 0 근데 지금 보니까 이거 이득인가...? [5] 십공소 2020.11.11 154 0 이벤 겹치게 낼거면 재화드랍 확업 이벤도 같이 하면 좋은데 그만잘해 2020.11.11 48 0 메인스트림 6은 내년임? [1] 호호 2020.11.11 71 0 이번 주화튜닝패키지 효율 개 ㅂㅅ네 [1] 윽엑액액 2020.11.11 94 0 고양이 키우는 카붕이있음? [12] ㅇㅇ (1.242) 2020.11.11 103 0 팩트는 내가 채용권이 없다는거임 [2] ㅇㅇ 2020.11.11 168 0 메카 픽업 없는거 이프리트뿐인데 할로윈 퀘 보상 추천권에서 뽑아주지 한우쟝 2020.11.11 51 0 메이드 짤 모음 [5] 그치만유키쟝 2020.11.11 199 1 각성지아링 얼마나 쌜까 너구리H 2020.11.11 75 0 300일 노리고 뽑는 거 미친짓인가 [4] 졸린곰 2020.11.11 155 0 아 알아냈다... [2] ㅇㅇ 2020.11.11 48 0 곧 겨울인데 겨울과 어울리는 복각 이벤트 [3] 닉넴할게없엉 2020.11.11 134 2 주간 튜바패키지가 얼마에 튜바 몇개줬더라 [5] 졸린개 2020.11.11 116 0 내일 바로 복각 여는 거임?? [1] ㅇㅇ 2020.11.11 99 0 45층 도저히 못깨겠네 [4] blog_book 2020.11.11 69 0 회로좀 태워보자면 이벤트 겹치게 내놨다는건 [4] 베버 2020.11.11 136 1 혼란한 챈에 마지막 설문조사 [7] 수램 2020.11.11 187 -27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1-11 08: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