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자리아가 쪽팔림을 무릎쓰고 마법소녀 코스프레 하는 거 보단
진짜 대적자 시절 농농 로자가 대적자 뽕에 취해 마법소녀라고 자칭하고 다니는 게 더 꼴릴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