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오늘 개노 몇시 예상?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57 작성일 2020-11-13 01:59:59 https://arca.live/b/counterside/9300679 4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IB300i 2020-11-13 02:00:17 1800 펼쳐보기▼ 갓겜충아님 2020-11-13 02:00:28 6시 펼쳐보기▼ 설유하 2020-11-13 02:00:39 오늘 개노나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사실 힐데가 아는게 맞는거 아닐까? [4] 오새린 2020.11.13 121 0 근데 세세한 편의성 개선 ㅈㄴ 맘에 드는데 [11]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11.13 152 3 두번째 쓰알 뭐뽑냐 [8] 너구리H 2020.11.13 88 0 리세계 뭐들고해야함? [8] ㅇㅇ (27.113) 2020.11.13 158 0 이거 보고 유나 버그인줄 ㅋㅋ 십공소 2020.11.13 61 0 전당3 여기서 각수연 넣는다면 뭐빼는게남? [7] ㅇㅇ 2020.11.13 126 0 개누줘 [6] 수램 2020.11.13 83 0 건틀렛 이프리트 이 씨발 개좆같은 애미터진 새끼야 [4] 안될꺼뭐있노 2020.11.13 153 1 지수누나 빨책을 왤케 많이 쳐먹는거야... [3] Ludovicus 2020.11.13 109 0 어려움 2-3 왤케 쎄냐 [2] 독호메 2020.11.13 95 0 진짜 관리자가 사람인거 힐데만 모르는거 아니노? [12] ㅇㅇ 2020.11.13 222 0 이번주 건 안 역겨운 이유 [1] ㅇㅇ (58.237) 2020.11.13 92 0 후시발 첫쓰알함선 아다깼다 [3] 너구리H 2020.11.13 97 1 건틀렛 자버프나 힐없이 싸울 수 있는 탱없냐 [3] 꿀벌아쿠아 2020.11.13 90 0 추석유입이긴 한데 [3] ㅇㅇ 2020.11.13 105 0 건틀렛 유나덱 대충 이렇게 짜면 되냐 [5] 안될꺼뭐있노 2020.11.13 116 0 메이드 내놔 메이드마렵다 [3] 설유하 2020.11.13 54 0 건틀렛 이거 좀 미안한데 [8] 히메코달린다 2020.11.13 151 0 아니 진짜 ㅇㅇ (76.170) 2020.11.13 102 0 무과금 여름뉴비인데 다4임 [4] 인터미션 2020.11.13 129 2 개선 개노에 융합핵 사용량 줄어드는 내용좀 있었으면 좋겠다 [4] 니카와 2020.11.13 84 0 건틀렛 세기말 마법대전 [2] 양하림 2020.11.13 68 0 어제 전당 2-5에서 깨졌는데 [1] ㅇㅇ (61.38) 2020.11.13 52 0 오늘 개노 몇시 예상? [3] ㅇㅇ 2020.11.13 57 0 건틀렛 가끔 문재앙 쓰는 사람들 보이던데 왜쓰는거임 [7] Ludovicus 2020.11.13 164 0 메카덱 어케짬 [4] 너구리H 2020.11.13 95 0 뭐야 고렙은 오토로 골드에 있으면 안되는거야? [4] ㅇㅇ (168.126) 2020.11.13 124 3 뉴비 메카덱 짜왔는데 봐주라 [8] ㅅㅂㄹㅇㅅㅎ 2020.11.13 110 3 건틀렛 꼬접마렵다 [8] 중기맨 2020.11.13 160 -3 건틀렛 난 패작으로 내려가는 시간도 아깝던데 [2] 분긔 2020.11.13 64 0 4지부로도 허수코어 수급 충분함? [1] ㅇㅇ (210.221) 2020.11.13 56 0 추석 쯤에 시작했는데 플레임 [4] ㅇㅇ 2020.11.13 86 1 추석 스타트면 플레 기본이냐?? [4] ㄴㅁㄹㅇㅂ 2020.11.13 90 0 3000쿼츠 어디다 태워야 안아까울까 [6] 너구리H 2020.11.13 117 0 건틀렛 유나 너무 아파.. [2] ㅁㄴ 2020.11.13 105 0 내 유나템셋임 [9] 오새린 2020.11.13 164 0 개노랑 패노 차이점 솔직히 잘 모름....ㅎ [6] 으으윽 2020.11.13 96 0 추룡인이면 건 대충해도 플레가 보통임? [1] ㅐㄴ 2020.11.13 81 0 리세계랑차이큼? [9] ㅇㅇ (27.113) 2020.11.13 127 0 쿼츠는 뭐로사야 이득이야? [2] Ryude 2020.11.13 77 0 ✋질문 각등이 스충 어떰? [6] 니카와 2020.11.13 134 0 강소영 쓰는 팁좀 줘.. 거리감을 모르겠음 [7] ㅇㅇ (210.109) 2020.11.13 97 0 근데 패치전 유나 때문에 하이큐가 생태계 교란종 되었다는거 [1] ㅇㅇ (122.38) 2020.11.13 76 0 나 바본가 [3] 십공소 2020.11.13 87 0 각수연 이벤맵 3별 어케하는거야 씨팔 [2] 안될꺼뭐있노 2020.11.13 8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13 02:0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