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지인들에게 시도한 카사 영업이 성공적이다 힐데가잘할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28 작성일 2020-11-13 04:28:56 https://arca.live/b/counterside/9303246 내가 물고 빠는 가테마저도 영업질이 순탄치 않았는데 카사는 4명이나 성공함. 맨 아래거는 내 부계정갓겜 롱런하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삼바교실 2020-11-13 04:29:25 양식장 펼쳐보기▼ 페이커 2020-11-13 04:29:32 페이커 2020-11-13 04:29:48 근데 1일전 뭐노 펼쳐보기▼ 힐데가잘할게 2020-11-13 04:30:15 저친구는 요즘 좀 바빠서 매일 접속이 힘들더라고 펼쳐보기▼ 쪼시0 2020-11-13 04:30:07 색인 2020-11-13 04:30:12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홍콩섭은 오픈 언제임 [2] 페이커 2020.11.13 101 0 메이즈 유입 랩 50인데 나도 패작충임? [9] 스퀘어에닉스 2020.11.13 117 0 만약 개노 나오면 무슨내용 나올거같음? [7] 색인 2020.11.13 74 0 각힐맘 이제 각힐 놓아줄때됬다 [1] 윾동6974 2020.11.13 79 0 블랙옵스 살까 오늘 나오는거같은데 [3] 라송송 2020.11.13 50 0 이겜 뒤로가기 이상하네 [5] ㅇㅇ (14.38) 2020.11.13 90 0 개노가 원래 금요일임? [2] 힐데가잘할게 2020.11.13 71 0 이번주도 개노안나오면 민심 떡락이지 ㅋㅋ Ludovicus 2020.11.13 40 0 크리스마스 스킨 추가해서 복각할듯 ㅋㅋ [2] ㅁㅇ 2020.11.13 78 0 싸펑 예구특전 있음? [2] 십공소 2020.11.13 85 0 오늘 개노 안뜨면 어카냐 진짜 안될꺼뭐있노 2020.11.13 48 0 라이언 15장 있는데 샤이닝 2020.11.13 44 0 1렙 작능 = 스킬 갯수에 따라 달라짐 [1] 릭아저씨 2020.11.13 72 0 다이브하고 레이드 등장할때 시간 줄어들었는데 이젠 잠깐 나오는것도 너무 길게 느껴진다 [1] 색인 2020.11.13 44 0 근데 궁금한건 컨소상점 저지랄로 내려고 한달이상을 뜸들인건데 [6] 중고흑우 2020.11.13 98 2 님들 여기서 뭐함 [10] 페이커 2020.11.13 128 -1 각유나 벌써 1년동안 동고동락한 기분이네 토깡이 2020.11.13 52 0 진짜 4200 지박령 됐네 [2] 사라진다 2020.11.13 63 0 잘생긴사람특) [2] 테르미도르 2020.11.13 59 1 아ㅋㅋ 오늘 개노에서 메이드팀, 길드컨텐츠, 리볼브원, PVE컨텐츠, 밸패 다 뜨는거지? [3] 킹꿯 2020.11.13 89 0 R사원추천서 까는게이있노?? [1] 코뿔소 2020.11.13 120 0 각유나는 청문회 안함? [1] ㅇㅇ (220.122) 2020.11.13 76 0 지인들에게 시도한 카사 영업이 성공적이다 [6] 힐데가잘할게 2020.11.13 128 0 가은이 전당3클햇음 [1] 흑우 2020.11.13 60 0 유나 유마 테르미도르 2020.11.13 36 0 건틀렛 이프 각수연 각유나 한번에 2밴 당하면 존나 웃기겠네 [1] 라송송 2020.11.13 73 0 각수연 융합차이가 크겠지? 엘빅이 2020.11.13 53 0 건틀렛 에델 이번주에 진짜 개꿀이네 ㅋㅋㅋ [1] 안될꺼뭐있노 2020.11.13 158 0 아무리 생각해도 그냥 각성캐가 사람 꼴받게하는데 장사임 [2] 병신짓자주하는사람 2020.11.13 100 1 중첩작전은 뭐하는거임? [2] ㅇㅇ 2020.11.13 62 0 스피릿은 역시 스트피+스충이지? 토깡이 2020.11.13 65 0 본인 건공아님 이유있음 [4] 십공소 2020.11.13 85 1 각수연 황밸캔데 ㄹㅇ.. [5] ㅇㅇ 2020.11.13 136 0 목구멍에 시팔 석션한번 조지고싶노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1.13 31 0 샤오린 공속셋 쓴다면 [2] ㅇㅇ 2020.11.13 88 0 각수연 나오고 욕하고 화가 ㅈㄴ 늘어난거같다 [3] 색인 2020.11.13 72 0 오늘 개누 안나오면 카사 접을꺼야 [4] 몰름보 2020.11.13 86 0 다이브 도저히 안떠서 초기화 했다. [1] 치아가 2020.11.13 69 0 건틀렛 각수연 딜량 어이가없네 [7] lllBoomerlll 2020.11.13 220 -4 이제 카사 시작한지 2일 된듯 ㅇㅇ (14.55) 2020.11.13 34 1 메이드팀 공개 36분 전 갓겜충아님 2020.11.13 41 0 숙소같은 SD캐릭터 쓰는 컨텐츠 올해안엔 무리겟지 [7] 중고흑우 2020.11.13 127 0 아또 이터다쓰니가할거없어 으아재발요 2020.11.13 2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13 04:3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