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당 22부터 고민할 여지도 없었던게 일단 1단계 핑챙한테 맨날 얻어터져서였는데
어제도 별 기대없이 돌렸는데 어..?어?하다 깨짐. 심지어 바로전판도 똑같은 구성 같은 순서로 돌렸는데도 박살났는데
1단계 다음은 뭐 생각보다 쉬웠음 특히 에블린 양하림 둘다쓰니까 라인유지력이 확실히 좋더라
아직 공군덱은 각수연 야누스가 준비안되서 전당3은 좀 무서운데 솔직히 오늘도 전당21핑챙 깨질지 모르겠다 대체 어케 깨진건지 이해가 안되서;
전당 22부터 고민할 여지도 없었던게 일단 1단계 핑챙한테 맨날 얻어터져서였는데
어제도 별 기대없이 돌렸는데 어..?어?하다 깨짐. 심지어 바로전판도 똑같은 구성 같은 순서로 돌렸는데도 박살났는데
1단계 다음은 뭐 생각보다 쉬웠음 특히 에블린 양하림 둘다쓰니까 라인유지력이 확실히 좋더라
아직 공군덱은 각수연 야누스가 준비안되서 전당3은 좀 무서운데 솔직히 오늘도 전당21핑챙 깨질지 모르겠다 대체 어케 깨진건지 이해가 안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