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보수적이라 뭐 바뀌는 거 안좋아하는데 롤 존나 바꼈네;
롤10년동안 해온 연륜으로 플래 유지했는데 노말 한 판 했는데 당최 뭐가 뭔지 모르겠네;
내가 여태 배워 온 템트리 ㅇㄷ.....? 뭔 아무무가 ap템으로 미친 이속으로 다 터뜨리고 댕기질 않나
존나 레전드네...
나 보수적이라 뭐 바뀌는 거 안좋아하는데 롤 존나 바꼈네;
롤10년동안 해온 연륜으로 플래 유지했는데 노말 한 판 했는데 당최 뭐가 뭔지 모르겠네;
내가 여태 배워 온 템트리 ㅇㄷ.....? 뭔 아무무가 ap템으로 미친 이속으로 다 터뜨리고 댕기질 않나
존나 레전드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