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2.0 인체 실험당하고 복귀한테는 복귀해콘 엄청쓰고 처음시작하면 시작해콘 엄청쓰고 한입만 먹어보세요 하면서 아가리에 쑤셔넣어주고 요번에 굿즈 못받았었는데 굿즈도 낭낭하게 챙겨주고 근데 씹상연은 아직도 유저 가지고 실험하네.. 지부도 이대로면 걍 정보로 초기화 하는거 다시 넣어주고 뻇다 주기 하고 개선! ㅇㅈㄹ 할꺼같아서 무섭다!

1.0 2.0 인체 실험당하고 복귀한테는 복귀해콘 엄청쓰고 처음시작하면 시작해콘 엄청쓰고 한입만 먹어보세요 하면서 아가리에 쑤셔넣어주고 요번에 굿즈 못받았었는데 굿즈도 낭낭하게 챙겨주고 근데 씹상연은 아직도 유저 가지고 실험하네.. 지부도 이대로면 걍 정보로 초기화 하는거 다시 넣어주고 뻇다 주기 하고 개선! ㅇㅈㄹ 할꺼같아서 무섭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