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골딱이인데 상대는 평균50이상이라서 솔직히점수가 비슷해도 이기는게 너무힘듬 나보다 레벨낮거나 비슷한유저는 진짜 극소수임 원래 이렇게빡셈? 진짜 골4온것도 기적이라고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