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p 관심 없어서 늦게 건틀렛 시작했는데 사람들이 져 줬을때 감사합니다! 해주는게 좋아서
나보다 레벨 높은 경우랑 내놓는 유닛이 보라 레벨 많을때만 싸우고 나보다 레벨이 낮거나, 승급 직전이거나, 인사하는거 받아주거
나 등등 대부분의 상황에서 그냥 다 오픈해주고 인사받는 재미에 맛들려서 건포 다 빼고도 건틀렛 돌리고 있는데
방금 큐 잡혀서 딴거 하다가 시작 직전에 잠깐 봤는데 20몇연승인가 였는데 106렙 각힐 내놓길래 유닛 좀 내놓고 지켜봤는데 다른
유닛들 레벨이 낮아서 유닛 더 안내고 그냥 백기들고 져줬는데 이기기 직전에 실수했군요랑 린시엔 건모티콘 난사하더라
그래서 바로 큐 돌렸는데 비슷한 점수대에 24연승인가 만나서 얘인줄 알고 죽였는데 끝나고 닉네임 보니깐 다른 사람이었다....
흑흑 미아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