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폰 바꿀까 하는데 갤럭시하고 아이폰중에 머가 ㄱㅊ아보임? 탄산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86 작성일 2020-11-13 10:02:08 https://arca.live/b/counterside/9310283 헬지는 죽어도 안쓸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삼바교실 2020-11-13 10:02:34 갤갤갤갤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1-13 10:03:07 결국 한국에서 쓸건데 갤이 훨씬 편함 그냥 펼쳐보기▼ 타다노 2020-11-13 10:02:34 *수정됨 안드 쓰면 계속 써라 펼쳐보기▼ 람네 2020-11-13 10:02:41 겜 잘돌아가는거면 아이폰 그 외에는 갤럭시 펼쳐보기▼ 몰름보 2020-11-13 10:02:42 소니 펼쳐보기▼ 솔화 2020-11-13 10:02:47 새거 적응하기 힘들면 원래 쓰던데 가는게 낫다 펼쳐보기▼ 264430 2020-11-13 10:02:53 겜돌이면 앱등이 삼성페이 자주 쓰면 갤럭시 펼쳐보기▼ ㅇㅇ (59.22) 2020-11-13 10:02:58 삭제 수정 안드가 젤 좋습니다 펼쳐보기▼ 웰치스민트초코맛 2020-11-13 10:03:09 겜성능은 아이폰이지 펼쳐보기▼ 미미카키 2020-11-13 10:03:10 아이폰쓰면 갤런처 -1되는 거 뻔히 알면서 펼쳐보기▼ 흑우 2020-11-13 10:04:20 갤럭시 아이폰 둘다 써봣는대 겜성능은 아이폰이 좋음 펼쳐보기▼ 흑우 2020-11-13 10:04:34 근대 편의성같은거 생각하면 갤럭시가 ㄱㅊ고 펼쳐보기▼ 탑솔 2020-11-13 10:05:26 겜성능 아이폰이라하는데 폰겜은 양 마켓 둘다쓰는게 전제라서 걍 갤럭시사도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누가 이민서 코이카츠 안만들어주냐 [3] dd 2020.11.13 78 0 요하나 스킨 사줄까 말까? 몰름보 2020.11.13 70 0 여친으로 유나vs신지아 [11] 탄산수 2020.11.13 614 0 건틀렛 본인 오늘 점수 요약 [3] ㅇㅇ 2020.11.13 88 0 전당 확장 대비해서 각유나 뽑아야하나? [1] 유동분신술 2020.11.13 59 0 제벌제발제발제발제발 [3] 우기 2020.11.13 70 1 건틀렛 한판이기고 도망가버리기 [1] ㅇㅇ 2020.11.13 77 0 각유나한테 힐러 하나 붙인다면 누가 상성 좋음? [6] ㅇㅇ (211.236) 2020.11.13 96 0 마리아 전장 떴냐? 수램 2020.11.13 69 0 건틀렛 강등위험 테엥마망 2020.11.13 94 0 아 졸다가 솔저덱 보냈네 [1] starseeker 2020.11.13 70 0 ㅅㅍ) 레지나 엄마는 [3] 구르메아줌마 2020.11.13 155 0 -1 [1] IB300i 2020.11.13 69 1 상점 막힘 [4] 릭아저씨 2020.11.13 107 0 전당 추가하면 2.3 난이도 낮춰주려나? [2] 샤이닝 2020.11.13 65 0 밴에 스충 ㅋㅋ [2] 토깡이 2020.11.13 102 0 오늘자 늬우스 법무부에서 쓰레기 불법투기 뭐노ㅋㅋ [2] 너구리H 2020.11.13 83 0 건틀렛 유나 스킬딜 좀 세네;; [4] 탑솔 2020.11.13 142 0 카사 스토리,유닛 일러를 보는 올바른 자세 ㅇㅇ (36.11) 2020.11.13 88 0 오토솔져 키면 손컨에서 딱 300~500점 떨어짐 [3] ㅇㅇ (59.4) 2020.11.13 67 0 지수눈나 사랑해 [1] 중기맨 2020.11.13 118 0 모건이 '진짜' 신사인 이유 [1] 레이브 2020.11.13 166 0 시작한 지 32일차 - 오늘의 일기 [6] 히로아인 2020.11.13 111 2 폰 바꿀까 하는데 갤럭시하고 아이폰중에 머가 ㄱㅊ아보임? [13] 탄산수 2020.11.13 86 0 건틀렛 에델픽업 이니까 느낀건데 [1] 마블 2020.11.13 118 0 ✋질문 악몽레이드에선 주시윤 안 씀? [2] ㅇㅇ (123.111) 2020.11.13 99 0 이걸로 41~45층 뚫기 가능함? 소대 첨부함 [8] ㅇㅇ (147.46) 2020.11.13 116 0 로딩화면 에델표정 개꼴림 [2] byute 2020.11.13 127 0 협력사가 소환한 브리트라를 죽인다 아이세스 2020.11.13 37 0 건에서 의도치 않은 패작을 하고 있는데 그나마 다행인점 [2] ㅇo 2020.11.13 84 0 공략 개노 요약 정리 (11/13) [15] ㅇㅇ (14.39) 2020.11.13 2050 24 건틀렛 개좁 유나 컷 ㅋㅋ [3] ㅇㅇ 2020.11.13 128 0 이걸 보고도 참을수 있을까?.jpg [7] 꿀때지 2020.11.13 144 0 건틀렛 씨발 레전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십공소 2020.11.13 136 0 셋바 150개 허공에 사라짐 [4] 건공 2020.11.13 103 1 300일 기념 이벤트 [2] ㅇㅇ (1.221) 2020.11.13 61 0 이번주 건 좆같은점 <~~~ ㄹㅇ [4] ㅇo 2020.11.13 106 0 건틀렛 진자 유나넣엇더니 귀신같이 연승함 [2] 십공소 2020.11.13 94 0 그러고보니까 각성캐들 스킨은 이지수밖에 없네 [3] 천상의주사위 2020.11.13 95 0 건틀렛 에델 템 뭐쓰나 [6] 안될꺼뭐있노 2020.11.13 114 0 민초 까면서 유나쓰는거 좀금 근첩같음 [6] 은하단 2020.11.13 148 6 카사 처음에 좀 잘했음녀 지금 한 8천명은 유지 했을듯 [3] ㅇㅇ (210.123) 2020.11.13 85 0 건틀렛 치뎀팬드 수준 ㅋㅋ [6] 십공소 2020.11.13 150 0 불금 치맥하려고 KFC 가니까 닭 다나갔데 [5] 이천쌀떡볶이 2020.11.13 102 0 espr 뽕차서 배경 바꿔놨는데 [2] ㅇㅇ (58.237) 2020.11.13 11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13 10:0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