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다이브 45 넘우 무섭다 ㅅㄹ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88 작성일 2020-11-13 10:34:28 https://arca.live/b/counterside/9310906 ㅠㅠㅠㅠ 아니 뭐 한대 박으면 함선 피 반이 사라지고 3분 내내 패도 기스도 안나고... 각등이 샤오린 다 넣어도 딜이 모자란데 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수램 2020-11-13 10:34:48 거기 카운터뎀감있어서 솔저쓰는게 편함 펼쳐보기▼ ㅅㄹ 2020-11-13 10:35:46 하나는 솔져 도전이었는데 구관총 없어서 그런지 걍 파동탄 날릴 떄 쓸려버리던데 펼쳐보기▼ 수램 2020-11-13 10:36:23 강소영 에디 스홀에 아티팩트만 잘 먹어도 할만할걸? 정 안되면 좀 키워서가도되고 펼쳐보기▼ ㅅㄹ 2020-11-13 10:37:25 흠 다 넣었는데도 안되던데 뭐가 문제지 ㅋㅋ 강소영 스홀 555해도 안되던데 펼쳐보기▼ 수램 2020-11-13 10:37:50 야누스빼도 다른 소대 잘 돌아가면 솔저덱에 야누스넣어도 되고 펼쳐보기▼ ㅅㄹ 2020-11-13 10:39:03 보스빼고는 다 문제 없어서... 솔져 함선도 없는데 될련지 모르겠네. 스텔라 걍 두방에 부셔지던데 ㅋㅋ 펼쳐보기▼ 수램 2020-11-13 10:39:46 에이함이나 스텔라나 체력은 거기서 거기일텐데 함선 체력이 문제면 100렙찍는게 낫고 100렙찍어도 터지면 다른 배 끌고와야지 머 펼쳐보기▼ ㅅㄹ 2020-11-13 10:40:30 100렙 아니면 코스트 딸려서 쓰지도 않음. 근데 솔져함선 스텔라나 엔터 중모 외에 없지않음? 펼쳐보기▼ 수램 2020-11-13 10:41:43 ㅇㅇ그니까 함선 터져서 보스전 맥없이 끝나는게 문제잖음? 엔터같은 체력 많은 중장갑함 끌고와서 버프 포기하더라도 함선 깨지고 지는거보단 나으니까 엔터넣고 해보자는거지 펼쳐보기▼ ㅇㅇ (14.39) 2020-11-13 10:37:08 삭제 수정 스작 다 했슴? 펼쳐보기▼ ㅅㄹ 2020-11-13 10:37:48 일단 100이상은 다 5555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pve는 각수연이 더 낫지? [7] ㅅㄹ 2020.11.13 88 0 12월 신캐면 3개나와도 씹가능 토깡이 2020.11.13 29 0 마리아 젊은시절 스킨 존버! [1] 암행어사 2020.11.13 56 0 념글 저거 다음카카오 검색 분석한거 아니냐 [2] ㅇㅇ (1.227) 2020.11.13 53 3 에스퀘데가 유지력은 제일 좋나? [1] 탄산수 2020.11.13 53 0 12월 초는 되야 신캐나온다는 말인가? ㅇㅇ (120.50) 2020.11.13 97 0 각등이 딜 버그잇는대??? [3] ㅇㅇ (180.64) 2020.11.13 76 0 다이브 왜 안뜨지 수램 2020.11.13 24 0 나이대 저거 실화임? 니퍼 2020.11.13 61 0 다들 동년배가 맞았구먼 [8] 중고흑우 2020.11.13 99 0 씨바 10챠 이수연 떴냨ㅋㅋㅋㅋㅋㄱㅋ [4] 우기 2020.11.13 99 1 개열심히했다 [5] sickbong 2020.11.13 101 6 애기유나 이거 뭐임? [3] ㅇㅇ (123.212) 2020.11.13 86 0 근데 전당 4가 나올까 아니면 전당 세분화할까 [1] ㅇㅇㅇ 2020.11.13 38 0 근데 나이대치고 발화점 낮은 이유는 뭐노 [3]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1.13 138 3 카사하는 사람이 틀딱이라니 금태카사함 2020.11.13 45 0 틀딱 떡밥은 컨셉이 아니라 진짜였네 [4] 응애나애기카운터 2020.11.13 113 3 유나 잘잡는 이디스덱 [1] 파이크 2020.11.13 75 0 우리모두 한때는 급식충이었다 [1] 베버 2020.11.13 41 0 첫 업은 무조건 도마 남매겠지ㅋㅋ ㅇㅇ 2020.11.13 20 0 3각 가격대가 약간오른거같은데 [13] ㅇㅇ (118.32) 2020.11.13 94 0 설마 전당 확정하고 [1] 흑우 2020.11.13 33 -1 이벤맵 2ㅡ3하드 깨고 싶은데 덱좀봐줘 ㅇㅇ (180.224) 2020.11.13 27 0 다이브 45 넘우 무섭다 [11] ㅅㄹ 2020.11.13 88 0 사나에가 실비아 샤오린 보다 좋은점 윽엑액액 2020.11.13 44 0 어떻게 카레 이름이 푸엥카레 ㅋㅋㅋㅋㅋㅋ [4] ㅇㅇ (220.119) 2020.11.13 68 0 여기 급식 있었노? 쮎 2020.11.13 43 0 군필여중생 아니었는가 구르메아줌마 2020.11.13 32 0 이터리움이 왜 존나 비싼지 알겠음 [2] ㅇㅇ 2020.11.13 105 4 응애 나 14쨜 [4] 응애나추룡아가 2020.11.13 60 0 건틀렛 유나 쓰니까 속이다 시원하네 [1] 십공소 2020.11.13 82 0 유저수에 비해 매출 나오는 이유가 있었노 [1] ㅇㅇ (221.155) 2020.11.13 115 3 방어력 조사글에 추천이 18개 [1] 베버 2020.11.13 66 0 오픈 할배 인생 업적 달성함 [5] 파이크 2020.11.13 122 1 전 15살인데 [2] 뻋촄콒퍱콐 2020.11.13 71 0 왜 함선은 벤당하면 스충깎으면서 유닛은 안건드리냐 ㅇㅇㅇ 2020.11.13 35 0 어이 동상들 [2] 빠루 2020.11.13 64 -1 건틀렛 사나에 쓸만할것 같은데 [5] 테렌스후드 2020.11.13 88 0 20대 초반은 잠시 나가있을게요 베버 2020.11.13 53 -2 이...이게뭐노.. Ludovicus 2020.11.13 46 0 나만 여중생이엿네 [8] 수램 2020.11.13 93 -1 게이들은 안늙을줄 아노 구르메아줌마 2020.11.13 82 0 나없었으면 챈 평균연령대 2살은 그냥올라감 ㄹㅇ 보노본호 2020.11.13 38 0 3040 많으면 좋지 ㅋㅋ [3] 응애나추룡아가 2020.11.13 76 0 나이 공개됐으니 말하는데 [9]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1.13 121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13 10:3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