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쉽고 썐 덱 물어보면 유나덱이라고 할듯
패턴이 완전 정형화돼있어서
다양성이 업슴
다 그냥 코스트 9.5에서 맵 맨끝에 유나내고 전진출격캐로 특수기빼고 팬드내서 뒷열짜르고 주시윤으로 반격하고 끝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유나덱 하니까 건 난이도가 너무 낮아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62
작성일
수정일
댓글
[6]
건공
맘스땃쥐
우푸푸
십공소
우푸푸
빵칠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다이아부턴 좀 이기면 랭크 쭉쭉 올라가겠네
69
0
창작
야자시간에 낙서함
[31]
1150
30
쓰고싶은 캐릭은 많은데 연협도 핵도 없네
84
0
다이브 속도 패치전엔 어떻게 했노
[1]
56
0
주시영이랑 하고 왔는대
[6]
148
2
전당 4단계 130레벨 로자/에델/각힐/각등/3각 ㅋㅋㅋㅋ
[1]
89
0
뉴비 친화적 방향으로 뭔가를 개선해줬는데 불타는사람이있다??
[1]
92
0
건틀렛
그마구간 제이크 약팔이 피해자 탄생
[1]
121
0
아니 저녁부터 뭐가 스모그 같은게 잔뜩 껴 있네
[5]
67
0
입덕작 ㅇㅈㄹ하네 씹덕들 ㅉㅉ
[13]
197
0
SSR 융합 금액 너무 꼴받는데
60
0
자계4 맵들은 들어가자마자 숨이 탁 막히네
42
0
입덕작
[2]
97
1
전당 연습모드라도 만들주면안되나
[7]
124
0
-건-에서 유나 어디 티어부터 보이냐
[3]
91
0
레이싱 다음 스킨은 뭐나옴
[2]
76
0
입덕작
[2]
111
0
빨리 다음주 월요일이 대라
56
0
루미 왤케 말랑하지
[3]
106
0
특핵보단 특이촉매제가 부족해
[10]
150
0
카미이즈미 포 쏘면 애들 전부다 후방으로 밀려나잖음
60
0
자네 말이 맞네 카린양....
[5]
155
10
이벤서 리벳 많이주네 했는데
[3]
104
0
건틀렛
유나덱 하니까 건 난이도가 너무 낮아짐
[6]
162
0
정보도 없네
83
0
틀딱떡밥ㄴㄴ
[2]
96
0
본인 입덕작 건담시드인데
[9]
114
0
렛츠고 알파트릭스!
[2]
86
0
건틀렛
쾌감 200배
[5]
131
2
근데 육성개선하면 고인물들 화낼거임?
[10]
143
0
니들 이터 존버 다들 풀엇냐
[3]
77
0
챈이 조금씩 아파하는게 보인다
[4]
110
0
본인 입덕작 쵸비츠인데 틀임?
[9]
149
2
본인 입덕작 이건데 틀임?
[11]
202
-1
건틀렛
유나 딜 잘 뽑긴 하는데
[1]
92
0
150장으로 응애탱크 얻을만한 가치가있을까
[4]
105
0
흐힣힣
[4]
73
1
건틀렛
밴 좋은 생각 났음ㅋㅋㅋㅋㅋㅋ
[3]
132
0
아 젊수연 카케 언제나오냐고
46
0
진짜 격전지역pve잘나왓음좋겟다
[1]
74
3
융합비용 너무비싸
[5]
146
0
밴에 대한 잘못된 상식이 하나 있는데
[8]
152
0
드디어 해냈다
[6]
98
0
건틀렛
상대가 건쉽 띄우면 어케잡냐
[2]
1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