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공포 파밍 ㅇㄷ돌아 ㅇㅇ (219.254)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62 작성일 2020-11-14 14:59:34 https://arca.live/b/counterside/9335472 하드 마지막 돌면대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소라니 2020-11-14 15:00:17 히로아인 2020-11-14 15:00:36 *수정됨 하드 2-3이 제일 잘 나올 걸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망했다 네로 2020.11.14 40 0 근데 카사가 미쳐서 건 티어 초기화 패키지 팔면 어떻게 되냐? [3] ㅇㅇ (210.123) 2020.11.14 70 0 이미 건에 점령당한겜이라 이젠 받아들일때다 [5] 노드왕 2020.11.14 102 0 제이크덱 재밌노 ㅋㅋㅋㅋ [2] 잉딩 2020.11.14 72 0 각유나 사기니까 진자 개나소나 110찍네 시발 ㅋㅋ [2] ㅇㅇ 2020.11.14 112 0 건 좆같다고 하면 점수 신경쓰지 말라는데 신경이 가는걸 어떡해 [2] 라나 2020.11.14 73 1 홍하~! [2] 안될꺼뭐있노 2020.11.14 68 -2 건틀렛 플2까지 왔다 핸드소닉 2020.11.14 48 0 뉴비 카운터케이스 25레벨노가다 26뽑비틱보고가라 [1] ㅇㅇ (125.132) 2020.11.14 80 0 ✋질문 뉴비 장비 파밍 어떻게 하냐 [4] ㅇㅇ (119.192) 2020.11.14 90 0 건틀렛 건공들이 패배를 받아들이는법 [6] lllBoomerlll 2020.11.14 184 -2 채용권 300장 완성! [2] hver 2020.11.14 83 0 혹시 메카닉 덱 공략법이나 육성 법 정리된 글 있나요?? [4] Hxlfmxnkn 2020.11.14 65 0 이지수 언제써보냐 진짜 [2] 한펭 2020.11.14 97 0 스포)루미 가은이 보고 꼴려함 [6] ㅇㅇ 2020.11.14 106 4 망겜 원인 분석갤에 상점 채용권 4장 홍어 간다! [6] ㅇㅇ 2020.11.14 105 6 자강두천 [1] 셰이브 2020.11.14 58 0 건틀렛 ㅈ같은 건틀렛 좀 없애라고 [3] ㅇㅇ (116.39) 2020.11.14 82 -1 나도 게임 시작할때 건 패작만 한다고 했는데 몰름보 2020.11.14 83 0 회사렙은? '63' [13] 데스티니차일드 2020.11.14 1146 33 시발 더도 말고 덜도 말고 건 친선전 좀 내줘 [3] 페이커 2020.11.14 56 0 ✋질문 건쉽 이거 키우는 거 맞나 (비틱이면 ㅈㅅ) [15] 핵너굴맨 2020.11.14 167 0 공포 파밍 ㅇㄷ돌아 [2] ㅇㅇ (219.254) 2020.11.14 62 0 솔직히 유미나 무기 좆간지 나는거 같음 [4] 행로 2020.11.14 129 0 팬드 병신이라며 웨 좋다고 하는거야? [8] ㅇㅇ (115.22) 2020.11.14 117 0 뉴비 사랑에 빠짐 [15] Hxlfmxnkn 2020.11.14 134 0 아 시발 건틀렛 이거 맨날 해야함? [13] ㅇㅇ (125.187) 2020.11.14 114 0 여름가은이 봤을땐 -건-메타가 자주 바뀌는 것 같긴함 [3] 위천마펀치 2020.11.14 122 2 도마랑 나유빈도 키워는 놔야되나 ㅇㅇ (211.236) 2020.11.14 41 0 캐릭빨이 개오지긴 하네 [4] 테엥마망 2020.11.14 107 0 할로윈깟다 떳냐?ㅋㅋ [6] 이디스애호해 2020.11.14 90 1 금태는 대체 뭐하노? 헤라봤는데 이건 시발 존나 너무한거 아님 [5] ㅇㅇ (210.123) 2020.11.14 105 0 버그난거 같은데 [1] ㅇㅇ 2020.11.14 57 0 앞으로 메카충들 혐오한다 [6] 익명_mgMG4 2020.11.14 175 2 양학안하고 오토돌리려면 솔져말곤 답업나 [5] 중고흑우 2020.11.14 93 0 루미한테 거근밈 생긴 이유 [4] 오새린 2020.11.14 126 0 진짜 상상을 초월하네 [5] 아이세스 2020.11.14 93 0 손만 있으니까 안꼴리는거지 [3] 셰이브 2020.11.14 87 1 건틀렛 오토로 이겨도 양학충 박제당하나? [10] 에랭이 2020.11.14 154 0 카사땜에 이상성욕만 늘어남 [7] 람네 2020.11.14 226 0 아라크네 있잔아 [6] 은설 2020.11.14 79 0 아 이터손실 났네 ㅋㅋ [2] 한펭 2020.11.14 77 0 근데 왜 루미가 후타 밈이 생긴거임? [6] suoi7sliq 2020.11.14 95 0 진지하게 건 계속하면 안짜증나나 [7] 노드왕 2020.11.14 12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1-14 1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