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좀있으면 천장인데 각유나 가는거 맞지? ㅇㅇ (182.215)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92 작성일 2020-11-14 15:39:51 https://arca.live/b/counterside/9336289 융합핵도 바로 박아준다고 치면 바로 건에서 써먹을수있는게 누구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탑솔 2020-11-14 15:40:00 각유나 100도씀 펼쳐보기▼ 안될꺼뭐있노 2020-11-14 15:40:14 유나링 개사기야 근데 담주 밴각이라 바로 실전투입은 애매하긴 함 펼쳐보기▼ ㅇㅇ (116.39) 2020-11-14 15:40:35 삭제 수정 각등이 미만잡 펼쳐보기▼ ㅇㅇ (182.215) 2020-11-14 15:40:55 삭제 수정 각등이는 천장쳐서 110 만들어놓긴했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메이즈때 하드였나 솔직히 재밌긴 했음 [1] 위천마펀치 2020.11.14 81 0 ~~가 성능에서 밀려도 겜할거임? 특징 [3] ㅇㅇ (183.103) 2020.11.14 105 1 건틀렛 챌린저는 정말 괴수들인듯 [10] ㅇㅇ (14.37) 2020.11.14 140 0 메이즈 지상피해 부옵으로 뭐줌? [14] hver 2020.11.14 138 0 건틀렛 각수연 노밴이고 야누스 1밴이여도 야누스 씀ㅋㅋ [4] b0ss 2020.11.14 115 0 건틀렛 유저풀이 진자 적긴한가보다 ㅇㅇ 2020.11.14 88 0 좀하는애들은 강소영 던져서 야노수 특수기 빼더라 [5] 사라진다 2020.11.14 109 0 메이즈 유입이 어때서 [5] 겟타 2020.11.14 98 0 야누스이리보니깐 미친놈인게 실감되네 [2] 아무튼아님 2020.11.14 93 0 120렙 레이드 특징 [2] hver 2020.11.14 110 0 아 방금 존나 무서운 사실을 깨달음 라송송 2020.11.14 72 0 근데 저 아직도 악몽 원펀 못냄 구관조리병 2020.11.14 50 0 어썰트 구관총은 블레이즈줄거아니면 공속주는게낫나 [2] Ludovicus 2020.11.14 75 0 한창 성장중인 4045들이 건을 대하는 마음가짐 [4] Q3 2020.11.14 99 0 보미 2코였구나 [1] 오새린 2020.11.14 72 0 메이즈는 유입빼고 모든게 완벽했다 [3] 심장발전소 2020.11.14 113 0 살아있는 체스.jpg [5] ㅇㅇ (180.229) 2020.11.14 226 9 할로윈 ssr채용권 떴냐 [2] 중국몽죄인 2020.11.14 100 0 건틀렛 레인저는 스트라이커로 상대해야 해 [14] 74 2020.11.14 204 4 팬드래건 vs 맞은피닉스 [2] 테르미도르 2020.11.14 70 0 건틀렛 건틀릿 복수전은 언제나 기분 좋은거 같아 겟타 2020.11.14 72 0 밑글에 pve 관련 저소리 못나오는 이유 [2] 노드왕 2020.11.14 118 0 펜드만 잘쓰면 각수영 각등이 퇴출시킵니다 [3] 상점누나가좋아 2020.11.14 105 0 좀있으면 천장인데 각유나 가는거 맞지? [4] ㅇㅇ (182.215) 2020.11.14 92 0 만약에 야누스도 로자마냥 퇴물소리 듣는 시기가 오면 [7] 졸린곰 2020.11.14 153 1 ㄹㅇ 메이즈 하드 이벤트가 갓이벤트였음 [1] hver 2020.11.14 70 0 각유나 불사조 버그도있음 [1] 사라진다 2020.11.14 62 0 카린웡 픽업언제하냐고!!!!!!!!!!!!!!!!!!!!!!!!!!! [3] 뭐해야하냐 2020.11.14 163 0 메카 메이즈 골디도 셋바돌려야겠다 라송송 2020.11.14 51 0 건틀렛 함선 코핀 [3] leakas 2020.11.14 123 0 야누스새끼 목소리도 존나 얄미움 ㅇㅇ 2020.11.14 75 0 제발 채널에서 건 이야기 말고 "와 보스 저거 잡을수 있긴 함? ㅋㅋㅋ" 같은 글 보고싶다 [19] ㅇㅇ 2020.11.14 1284 43 야누스 지상특수기 대사 존나 어이없음 [9] 노드왕 2020.11.14 146 0 전당 75퍼할인만 사고 나머지 모으는거 맞음?? [1] ㅇㅇ 2020.11.14 76 0 야누스 특수기를 바꾸겠습니다 ㅇㅇ (183.103) 2020.11.14 119 0 야누스 존나 쎄다고 느낀게 [4] ㅇㅇ (122.36) 2020.11.14 106 0 건틀렛 죽어개씨발호로새끼야 CCCAAA 2020.11.14 146 0 야누스 디펜더폼 변신에 깔린 풀피 엘자 [4] hver 2020.11.14 110 0 건틀렛 야누스 이거 버그 수정된거 맞냐ㅋㅋ? [2] b0ss 2020.11.14 85 0 사실 야노수도 출격기 딜있지 사라진다 2020.11.14 58 0 공식 커뮤니티보다 아카라이브가 더 나은듯 [7] ㅇㅇ (14.37) 2020.11.14 149 0 건도 깔끔하게 처밟히고 끝냈고 [1] 베버 2020.11.14 62 0 건틀렛 한판 지면서 계속 징징거리는거리는 내 스스로도 너무좆같음 ㅇㅇ 2020.11.14 54 0 야누스 저씹새는 폼특수기부터 고쳐야됨 [2] Eles 2020.11.14 95 0 요즘 좀 다르게 보이는 놈 [3] ㅇㅇ (183.103) 2020.11.14 9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14 15:4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