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유나는 신캐입니다. 그런... 그... 저... 헛소린 하면 안되고.
신캐의, 신캐의 힘에 상응하는, 신캐의 영향력에 상응하는 대우를 해줘야 됩니다.
ADC-G1의 힘 센 각성캐가 돈 많은 각성캐가 "이번주 벤 이렇게 고칩시다, 고르디우스 두릅시다. 뭐 스나도 레인저 피감 두릅시다." 하면은 어지간한 유저는 따라가는 거지요.
신캐가 주도하는 밸런스, 그것을 거역할 순 없습니다.
그러나 최소한 기존 캐릭터로서의 체면은 유지해야 될 거 아니겠습니까? 때때로 한번씩 배짱이라고 내보일 수 있어야 될 거 아닙니까?
근데 유나 버프금지맞으면 다 죽게 생긴 게임에서, 다 죽는다고 전열 탱, 딜탱들이 와들와들 사시나무 떨듯이, 떨듯이 떠는 게임에서...
무슨 원딜이, 무슨 근딜이 유나하고 만나서 대등하게 교전을 할 수 있겠습니까?
심리적인 이 의존 관계를 해소해야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