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등이는 2밴되면 잘 안나오는데 각수연은 2밴되도 잘만나옴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수연이 좆사기긴 한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28
작성일
댓글
[2]
응애나추룡아가
ㅇㅇ (182.227)
삭제
수정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껄룩 인 더 박스
[1]
85
0
이벤트 다 못털거같음
50
0
8일차 뉴비 질문좀요
[1]
100
0
다음주 건은 다시 각등이 강점기임
[1]
83
0
각수연은 죄가 없습니다
[5]
122
-1
내 카사인생중 가장 후회되는일
[3]
163
0
알파트릭스 지금까지보면 좀 수준낮아보임
[7]
186
0
사실 금태도 알파트릭스 다루기 너무 난해해서
[1]
90
0
생각보다 그럴듯해서 신기한 영상
[2]
131
-1
진짜 top 30 30각수연 씹역겹네 진짜 ㅋㅋㅋㅋ
[2]
192
5
다음 성형후보
[2]
86
0
건틀렛 닫힌채로 다시 안열렸으면 좋겠다
79
0
머선129
[6]
122
1
오늘 새벽 4시 기상이네 ㅅㅂ
[3]
119
0
코핀2밴되도 에이함처럼 루미 하나에 겜터지진 않겠지
[2]
90
0
20분전
68
0
아 씨발
[3]
97
0
그냥 건틀릿 각성캐 제한걸면 안되냐??
[1]
88
0
내일 챈 예상
[1]
73
0
건틀렛
TOP 30위에 응디탁, 타이탄이 오르는 날이 올까요?
152
0
근데 알파트릭스 마냥 착한기업은 아니지않음?
[5]
145
0
아 시바 건포빼는거 까먹음 ㅋㅋㅋㅋ
65
0
내일 건예상
[2]
130
0
각수연이 좆사기긴 한게
[2]
128
0
지아링은 빠밤에 어떻게 부름??
[6]
281
0
내가 한명의 카붕이를 살렸다
[5]
155
3
✋질문
댓글보고 덱조정해봤는데
[2]
117
0
다메다메 원곡입니다
103
0
이새끼들 아무리 생각해도 지부 이상하게 건든거 같은데
[3]
149
5
뉴디트 만들고싶다
63
0
다음주 좆됐지
60
0
워웍 울라프 다메다메
68
0
일단 애기탱크, 코핀6확정임
[5]
126
0
요즘은 렙업 어디서 뺑뺑이 돌리노
[4]
120
0
다음주 개노에 나올 신캐는 또 스토리 죽여주게뽑겠지?
73
0
3번째 쓰알함 만들었다ㅋㅋㅋㅋㅋ
[5]
132
1
✋질문
이제 메카덱으로 45층 뚫을수있나?
[3]
120
0
벤
[3]
528
0
카사챈 정모짤 이거 아니냐?
[1]
248
4
님들 도마 로테업되서 2코되면씀?
[4]
137
0
섹스
[1]
101
0
카사챈 정모사진 올려봄
[4]
127
1
ㅋㅋ 담주면 3번째 쓰알함 만든다
113
0
벤 보여줄테니까 자라
[2]
254
1
밴픽목록 운반중
[2]
11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