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나도 뉴비인데 내가 4일전에 데려온 뉴비 들어갈만한 컨소시움 업서? arcri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45 작성일 2020-11-15 14:48:23 수정일 2020-11-15 14:48:54 https://arca.live/b/counterside/9356103 내가 카사 데려왔는데 컨소가 없어서닉은 맨날 고민중이래#422329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졸린개 2020-11-15 14:48:45 아까 어디 구인하던데 펼쳐보기▼ 이유미국밥 2020-11-15 14:48:49 안될꺼뭐있노 2020-11-15 14:49:01 *수정됨 혹시 멘토 있어? 펼쳐보기▼ arcri 2020-11-15 14:49:24 *수정됨 없어 둘다 뉴비야 // 추천인 말하는거면 있음 펼쳐보기▼ 안될꺼뭐있노 2020-11-15 14:49:58 내가 저기로 추천 넣었음 받아 펼쳐보기▼ 카운터오리진 2020-11-15 14:50:13 몇몇있던데 구인구직 탭가봘 많이 찾더라 펼쳐보기▼ arcri 2020-11-15 14:50:36 arcri 2020-11-15 14:52:36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500억달러 얼마임 ㅇㅇ (1.242) 2020.11.15 58 0 김치의 왕 [5] 꾸루 2020.11.15 144 -1 1주년때 SR선택권이라도줬으면좋겠다 [6] 아무튼아님 2020.11.15 138 0 의외로 히트상품 [7] 십공소 2020.11.15 134 -1 시발 ㅋㅋ 살아있는 협력사가 딱 세명이노 [1] 벨리칸 2020.11.15 81 0 뭐 뽑을 지 추천 좀 ㅇㅇ (218.146) 2020.11.15 31 0 취침전 지부임무ㅋㅋㅋㅋㅋ ㅇㅇ 2020.11.15 53 0 관리자 봐도 착한놈은 딱봐도 아닌거 같음 [1] 사라진다 2020.11.15 96 0 난 굴이 싫어 [4] 테르미도르 2020.11.15 63 0 굴 먹으면 안되는 이유 [3]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11.15 162 5 굴을 어떻게먹음 [3] 노드왕 2020.11.15 85 0 관리자 ㄹㅇ 유머 + 문무겸비 + 존잘 스퀘어에닉스 2020.11.15 56 0 뉴비 들박할랬는데 추천인 이미 있데 안될꺼뭐있노 2020.11.15 103 0 레이드 2개나 떴네ㅋㅋ [1] 시그마꼴리더라 2020.11.15 93 0 나도 갑등이 쓰고싶다 [4] 십공소 2020.11.15 98 0 회사 35렙인데 이터없으니 진짜 감질맛나네 [1] 유동쓰게해줘 2020.11.15 89 0 생굴은 싫음 [2] 베버 2020.11.15 79 0 김치 먹으면 사스도 안 걸림 [1] 선반위곰인형 2020.11.15 74 -1 보고 ㄹㅇ 충격받았던 김치 [7] 람네 2020.11.15 189 -1 관리자 카케만봐도 쿨가이 그자체잖아 Ludovicus 2020.11.15 100 0 소림이한테 카운터워치 뺏어보고싶다 [1] 색인 2020.11.15 73 0 굴 김치라.. 굴 김치는 마치 트러플 같은 거지.. 히로아인 2020.11.15 92 0 구인/구직 [카운터] 컨소 한명구함 [6] 꾸루 2020.11.15 133 0 나도 뉴비인데 내가 4일전에 데려온 뉴비 들어갈만한 컨소시움 업서? [8] arcri 2020.11.15 145 0 전쟁에세 제공권이 가장중요한듯 [1] ㅇㅇ (1.242) 2020.11.15 76 0 굴김치는 빨리 안먹으면 너무 비려지던데 [2] 트조 2020.11.15 64 0 건틀렛 애미 각등이 노밴일때도 채용률 100프로는 아니었겠다 안될꺼뭐있노 2020.11.15 96 1 굴시즌입니다 람네 2020.11.15 48 0 건틀렛 이번주는 진짜 주시윤 없었으면 노답이었음 망겜만함 2020.11.15 95 0 굴 넣은 겉절이에 뜨끈한 수육 싸먹고 싶다 [2]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11.15 82 0 각수연은 누렁이 이며 [10] ㅇㅇ 2020.11.15 388 7 관리자는 일단 선역은 아닐꺼 같음 [4] 겟타 2020.11.15 116 0 아 엄마가 김치에 굴 넣었어 [4] ㅇㅇ 2020.11.15 140 0 ✋질문 스포)여름 이벤 스토리에서 로자리아가 말하는 존재가 얘 말하는 거임? [4] 시그마꼴리더라 2020.11.15 172 0 안녕하세요 여러분~ [4] 셰이브 2020.11.15 229 3 저거 세단에 수영복스킨만 넣은거 좀 야해보임 몰름보 2020.11.15 118 0 각유나 밴이면 11만 깡주화 산다 [5] 선반위곰인형 2020.11.15 121 3 순차적으로 밴 풀리는꼬라지 보면 각성 더풀리면 진짜 답없네 [5] 사라진다 2020.11.15 111 1 각수연 누렁한거 옷이 하얘서 더 그런것같음 [3] 람네 2020.11.15 136 0 건틀렛 벤할 때 코스트올리는 거에 더해서 능력치도 낮추면 안되나 [3] ㅇㅇ 2020.11.15 85 0 렛츠 고 알파트릭스! [5] 스크류바 2020.11.15 139 1 근데 왜 구관국 기술을 안풀까 [7] 몰름보 2020.11.15 145 0 껄룩 인 더 박스 [1] 미야 2020.11.15 84 0 이벤트 다 못털거같음 ㅇㅇ (60.253) 2020.11.15 50 0 8일차 뉴비 질문좀요 [1] 퓨어소울 (218.236) 2020.11.15 10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1-15 14: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