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응 이번주도 코핀 니가와야 제리_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212 작성일 2020-11-15 15:11:52 수정일 2020-11-15 15:12:02 https://arca.live/b/counterside/9356765 엌ㅋㅋㅋㅋㅋㅋ와 근데 이디스 4주 연속 노밴 실화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탑솔 2020-11-15 15:12:19 승률이 낮은가봐 펼쳐보기▼ 제리_ 2020-11-15 15:14:42 표본이 너무 넓은듯 펼쳐보기▼ ㅇㅇ 2020-11-15 15:12:23 이디스 야누스 씨발년놈들 뭔가 밴 측정에 잘못되고 있는거 아닐까? 펼쳐보기▼ 제리_ 2020-11-15 15:14:54 b0ss 2020-11-15 15:12:33 니가와는 윗동네나 쓰지 아랫동네에선 보기 힘듬ㅋㅋ 펼쳐보기▼ 제리_ 2020-11-15 15:15:31 이디스만 써도 ㄱㅊ은데 펼쳐보기▼ 완전루시퍼 2020-11-15 15:13:20 니가와 코어 유닛들 0밴은 완전 에반데 펼쳐보기▼ 제리_ 2020-11-15 15:15:39 빵칠 2020-11-15 15:16:17 승리수로 계산하는거라 범용픽이 아니라 밴안먹은듯 ㅋㅋ 펼쳐보기▼ 제리_ 2020-11-15 15:17:45 이디스 깔아두기만하고 니가와만 유도해도 4코값하는데 잘 안쓰나봄 펼쳐보기▼ 빵칠 2020-11-15 15:18:29 일단 오게만드는걸로 역할은 다했음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럼 유나가 쓰던 장비 다 벗기면 대겟네 [2] 몰름보 2020.11.15 104 0 근데 육성은 쉽게 해주는게 얘네도 돈 더 잘벌거 같음 [2] ㅇㅇ 2020.11.15 89 2 오 그러고보니 알렉스 풀려났네 테르미도르 2020.11.15 62 0 역대급 비틱 떴다 ㅋㅋㅋ [6]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1.15 151 0 카린 쥰내 귀여워 시그마꼴리더라 2020.11.15 85 0 코핀6 역겹지 않냐? [1] 베버 2020.11.15 86 0 근데 각힐을 넣어야하나 [2] 분긔 2020.11.15 91 0 익숙한 천장이다 [2] Neckin 2020.11.15 68 0 건틀렛 이디스 밴 아니면 일단 니가와 깔고 가는거아님? [2] ㅇㅇ (14.39) 2020.11.15 153 1 각힐복각되면 바로 뽑는다 ㅇㅇ (14.34) 2020.11.15 51 0 아 이대로 각힐 노밴뜨고 로댕이 2020.11.15 62 0 이거 튜바 돌림 [2] 응애나추룡아가 2020.11.15 81 0 적성핵 존버하길 잘했네 [3] ㅇㅇ 2020.11.15 135 0 ㅋㅋㅋㅋㅋㅋ [4] lllBoomerlll 2020.11.15 103 3 건틀렛 팩트는 각수연도 쓰이고 그거 잡으려고 엘자도 쓰일거라는 거임 ㅋㅋ 색인 2020.11.15 90 0 이번주 류드 야누스 노밴이네 몰름보 2020.11.15 77 0 헐 건포 빼야하는데 왠 결산임??? [3] 늒네 (58.232) 2020.11.15 68 0 각힐 류드 각수연 치나츠 양하림 카일웡 에델 알렉스 [1] 로댕이 2020.11.15 52 0 건틀렛 이번주 각유나팬드실비아 다빼야지 [1] 에프 2020.11.15 82 0 병신같은게임 [2] 익명_mgMG4 2020.11.15 98 2 너희 정말 건틀렛을 사랑하는구나 [1] 테르미도르 2020.11.15 56 0 각수연 담주 3밴찍을듯 [1] 십공소 2020.11.15 61 0 아 시발 존나 꼽다 시발 진짜 [4] 오새린 2020.11.15 138 4 건틀렛 응 이번주도 코핀 니가와야 [11] 제리_ 2020.11.15 212 0 이번주는 한번 시그마를 써볼까 테르미도르 2020.11.15 40 0 이번주 건 뭐로해야하지 [2] 몰름보 2020.11.15 66 0 건틀렛 이번주 알마망 쓸만하냐 [1] 안될꺼뭐있노 2020.11.15 80 0 그렇네 각힐 이제 밴죄자 리스트에서 석방됐네 ㅋㅋㅋㅋㅋ [1] ㅇㅇ 2020.11.15 105 0 유나천하 끝낫음?? [2] 로자리 2020.11.15 141 4 허수코어상점 오레오오즈 산다vs안산다 [2] ㅇㅇ (218.232) 2020.11.15 60 0 이번주만큼 역대급 역겨운 건은 없을걸? [2] 로댕이 2020.11.15 95 0 솔져덱 질문 ㅇㅇ (118.45) 2020.11.15 44 0 메이즈 전대는 당연히 코핀을 쓰지 [5] temprun 2020.11.15 116 0 서폿덱이 날뛰면 [1] lllBoomerlll 2020.11.15 76 0 머임 이번주 각지수 각힐 판임? 응애나추룡아가 2020.11.15 45 0 추석뉴비 아가탱크 비틱 ㅋㅋ [2] 기모 2020.11.15 78 7 덱 윤곽은 보이는데 분긔 2020.11.15 63 0 건틀렛 뭔가 펜드 5코라도 쓸만할것 같은데.. [7] ㅇㅇ (162.224) 2020.11.15 147 0 위잉~치킨~ [2] 너구리H 2020.11.15 102 0 밴리스트 보고 덱 어떻게 짤지 생각부터 함 ㅇㅇ 2020.11.15 58 0 유나 떴냐? 좆 2020.11.15 51 0 하아? 중고흑우 2020.11.15 52 3 이번주 딜각힐 복귀전이네 선반위곰인형 2020.11.15 51 -2 레지나 키워야한다고??? [2] ㅇㅇ 2020.11.15 109 0 코핀은 진짜 함선자체가 좆사기인것같음 십공소 2020.11.15 6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15 15:1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