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이번주 니가와VS레지나지수서폿VS코핀메카VS류드올인 4파전이냐 DButton 추천 2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210 작성일 2020-11-15 15:19:39 https://arca.live/b/counterside/9356969 즐겜 미야덱 해보고 싶다 추천! 2 ( 1) 비추! 0 ( 0) 공유 댓글 [5] b0ss 2020-11-15 15:19:53 빵칠 2020-11-15 15:19:58 궁만 쓴다면 ㅋㅋ 펼쳐보기▼ lllBoomerlll 2020-11-15 15:20:24 안될꺼뭐있노 2020-11-15 15:20:51 궁만 쓰면 다 씹어먹긴 하는데 아 ㅋㅋㅋ 펼쳐보기▼ 십공소 2020-11-15 15:21:07 미친 메카박이놈들 아카콘 다는거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진짜 이번주 덱 어케까지 [2] 트조 2020.11.15 102 0 담주 건 기대되노 ㅋㅋㅋ [4] 탑솔 2020.11.15 78 0 이번주 건하고 느낄건 로댕이 2020.11.15 70 0 건틀렛 이번주도 니가와 지랄나겠내 [3] 블릿 2020.11.15 163 0 이번주 메카1밴만 먹이면 황밸아님? 가나다라바마사 2020.11.15 53 0 니들은 힐데랑 샤오린 웨딩스킨 끼우고 같이 쓰지마라 [1] 상자새끼 2020.11.15 106 0 이걸로 건 2500 유지가능? 스퀘어에닉스 2020.11.15 96 0 이번주 뚫어야할 요새 [1] ㅇㅇ 2020.11.15 101 1 익숙한 냄새가 나는데 [3] 비연 2020.11.15 118 0 각등이 1밴밖에 안되는데 왜 안나올거라 생각하는거지? [1] ㅇㅇ 2020.11.15 95 8 각등이 담당일찐도 밴이라 갑등이 재등장할수도있음 사라진다 2020.11.15 60 0 나만 역겨우면 억울하잖아 [1] 베버 2020.11.15 84 1 베리어 갈아버리던 그녀가 벌써 그립다.. [1] 몰름보 2020.11.15 103 1 이번주 건에서 각등이 벤마저 풀렸으면 ㄹㅇ 개판 5초전 되는건데 [1] ㅇo 2020.11.15 89 0 서폿 이프리트같은건 안나오노? ㅇㅇ 2020.11.15 59 0 진짜 이번주가 진또배기 건임 ㅋㅋ 로댕이 2020.11.15 83 0 건틀렛 너네 왜 '그함선+그공중스나' 생각안하냐? [4] ㅇㅇ 2020.11.15 198 2 각수연 각유나 뭐뽑을까 고민되네 [2] 사라진다 2020.11.15 71 0 이번주 건이 하이라이트겠구만ㅋㅋ [1] ㅇo 2020.11.15 89 0 이거 옷 벗겨보고싶음 [3] 쮎 2020.11.15 221 0 신디 종신해준 사람? [3] 안될꺼뭐있노 2020.11.15 100 0 서폿 강점기 ON [1] ㅇㅇ 2020.11.15 103 0 밀라 알렉 야누스가 다풀렸네 이디스애호해 2020.11.15 82 0 건틀렛 이번주 니가와VS레지나지수서폿VS코핀메카VS류드올인 4파전이냐 [5] DButton 2020.11.15 210 2 비틱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소닉 2020.11.15 87 4 레지나 스작이나 해둘걸 위천마펀치 2020.11.15 76 0 신스킨 ㄹㅇ 개꼴리간하는데 벨리칸 2020.11.15 91 0 이번주 이진 좀 써볼까 선반위곰인형 2020.11.15 90 -4 이거로 마딱이가 유지나 되려나 [2] 몰름보 2020.11.15 97 0 키사마!!! 나제 와라우노카!!!!! [12] ㅇㅇ (220.123) 2020.11.15 1609 27 이겜 쿼츠 스킨은 무조껀 사야됨 [3] 안될꺼뭐있노 2020.11.15 121 2 각등이템 이거 너무 짬뽕이냐? ㅇㅇ 2020.11.15 78 0 그러고보니 각힐은 또 살았네 [7] S4N 2020.11.15 107 0 이번주는 일단 레지나주라는건 알겠음 [1] 십공소 2020.11.15 100 0 각힐 웨 노밴? [1] 망겜만함 2020.11.15 81 0 건틀렛 이번주에야말로 각힐 소싸움 가나? [3] 곽두철 2020.11.15 140 0 선별 뭐가좋음?? lkjh0326 (118.40) 2020.11.15 47 0 아씨발너무좋아 [1] ㅇㅇ (182.219) 2020.11.15 88 -5 건틀렛 이번주 코핀 썬더볼트 써봐야지 [8] leakas 2020.11.15 112 0 "유나링 지금 당장 옷벗어" ㅇㅇ (180.229) 2020.11.15 365 0 레이드 달라고 앆!!! 좆 2020.11.15 54 0 각유나님 그립읍니다.. [1] ㅇㅇ (1.245) 2020.11.15 89 4 유나 1밴먹어도 쓸까? [5] 위천마펀치 2020.11.15 113 0 뭔가 벤 리스트 보면 메카덱이 부러움 [2] 소림맘 2020.11.15 6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15 15:2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