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한지 이제 3개월차 뉴비인데 지금까지 건틀릿

돌려본 적이 이벤트 빼곤 없어서 아직도 실버임 

난 던전 클리어 하고 애들 뽑는게 더 재밌는듯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