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각유나는 그게 안되더라 Sorfe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44 작성일 2020-11-16 14:03:09 https://arca.live/b/counterside/9378831 이미 밀릴대로 밀린라인에선 각힐보다도 힘빠지더라출격기의 부재가 큰거같다각등이는 그게 되니 좆사기 소리 듣는거지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셰이브 2020-11-16 14:03:58 사실 각유나 성능 적당하게 나온거같음 딱 밴먹으면 쓰기 애매해지는거 펼쳐보기▼ S4N 2020-11-16 14:06:05 한방에 뒤집는 컨셉은아니라 그렇긴해도 레일리가 출격기빈자리 채워줘서 좋은캐릭이긴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부계정 니가와 완성 [5] ㅇㅇ 2020.11.16 122 1 알파중에 이제 오새롬만 흑이네 [4] ㅇㅇ 2020.11.16 297 0 전장은 제발 실비아 카일웡거에만 셋바쓰셈 [10] ㅇㅇ 2020.11.16 250 3 건틀렛 역시 이기니깐 재밌단 말이야 [1] Ludovicus 2020.11.16 57 0 추석아가 다이브 끝났다 아이세스 2020.11.16 74 0 확실하게 든든한 400명 [3] hver 2020.11.16 110 0 각유나 1밴먹으면 아무도안쓸거같았는데 채용률 존나높네 [3] S4N 2020.11.16 112 0 정보 오새롬 종신계약 [6] 딸쟁이 2020.11.16 390 5 강소영 레이싱스킨 샀음? [3] ㅇㅇ (210.221) 2020.11.16 152 0 ???:영리하다고 생각했겠지 [13] 셰이브 2020.11.16 336 1 카사 웹툰러중에 가장 애정있는애가 [7] byute 2020.11.16 175 0 류드랑 하면 좋은점 [5] 독호메 2020.11.16 113 0 다이브 34부터 쭉 오토 돌려서 지금 41 들어갔는데 [4] 히로아인 2020.11.16 74 0 2200~2600 콘크리트 굳었노 [2] ㅇㅇ (1.242) 2020.11.16 115 0 시발 맘터 싸이버거 진짜 좋아했는데.... [5] ㅇㅇ 2020.11.16 143 0 유저수 3000따리 카사 왜함???? [6] 유동쓰게해줘 2020.11.16 185 1 건틀렛 근데 류드 ㄹㅇ 어매뒤진 캐릭터다 [3] ㅇㅇㅇ 2020.11.16 172 0 샤오린 전장 셋바돌리다 접을거같아 [6] ㅇㅇ (58.239) 2020.11.16 127 0 건틀렛 챌무원 등급 진입 ㅇㅇ 2020.11.16 112 0 레지나 스킨 살까말까 고민되는데 [4] 인상깊은이름 2020.11.16 93 0 팩트는 2400대는 굳건하다는거임 [1] 사라진다 2020.11.16 78 0 정보 딱 주시윤 반격기 발동조건 알려줌 [5] 로댕이 2020.11.16 533 3 컨소 협력전 뭐하는 걸까 [1] ㅇㅇ 2020.11.16 77 0 건틀렛 각유나는 그게 안되더라 [2] Sorfe 2020.11.16 144 0 늑네 이거 이륙하면됨? [7] ㅇㅇ (59.23) 2020.11.16 111 2 여름팬드 첫 엠블럼 땃다 [5] 미미카키 2020.11.16 178 2 가장 중요한 두개를 안 하네 ㅋㅋㅋ [2] ㅇㅇ (122.36) 2020.11.16 101 0 대체 건에서 윗동네는 어디냐 [8] ㅇㅇ (183.103) 2020.11.16 120 0 설계도 40개는 또 어디서 모으노 시발.. [2] 벨리칸 2020.11.16 84 0 카사 힐러는 언제부터씀? [1] ㅇㅇ (210.113) 2020.11.16 71 0 맘터 로고랑 포장 바뀐거 어이가 없네 ㅋㅋ [13] 졸린개 2020.11.16 192 2 이거 오늘꺼야?? [33] 아스피아 2020.11.16 1440 30 건틀렛 내가 돌아왔다... [2] ㅇㅇ 2020.11.16 94 0 다이브 초기화 해도 돼? 군락 2020.11.16 56 0 뭐냐 셰이브 2020.11.16 69 0 정보 엘리자베스 팬드래건 종신계약 [1] 딸쟁이 2020.11.16 1133 0 건틀렛 궁 수동컨 할 필요가 있음? [9] lllBoomerlll 2020.11.16 121 0 못참고 샀다 GF 2020.11.16 84 0 각성캐 성능이 대충 어케되냐? [8] 사소리 2020.11.16 151 0 이번주 패치에 딱히 이터 주는 이벤같은거 없으면 깡이터 질러야겠다 에랭이 2020.11.16 58 0 건틀렛 궁 수동컨은 진짜 씨발ㅋㅋ [3] ㅇㅇ 2020.11.16 157 0 건틀렛 아까 전략전 상남자 객기부리다 연승 끊김ㅋㅋ [1] TLCrow 2020.11.16 104 0 건틀렛 자꾸 유나 고개 돌리려고 강소영 날리지 말라고 ㅋㅋㅋ [4] 안될꺼뭐있노 2020.11.16 162 0 카사 쪼금 오타쿠게임 같아 [1] ㅇㅇ 2020.11.16 92 -1 사무치도록 보고싶읍니다 [8] lllBoomerlll 2020.11.16 12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1-16 1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