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건공 꿈나무 약속 지켜왔다 라이트유저 추천 2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71 작성일 2020-11-16 14:12:52 https://arca.live/b/counterside/9379089 다음 목표는 다이아다. 약속 지키면 다시 건틀렛 탭에 돌아오겠다.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트조 2020-11-16 14:13:16 아이세스 2020-11-16 14:13:43 아스피아 2020-11-16 14:13:46 보라별이 나보다 많노 펼쳐보기▼ 이천쌀떡볶이 2020-11-16 14:14:25 아 빨리 올라가라고 보라별 혐오스러우니까 펼쳐보기▼ ㅇㅇ 2020-11-16 14:14:39 ㅇㅇ (114.201) 2020-11-16 14:14:39 삭제 수정 110 뭐이리많노 ㅋㅋ 펼쳐보기▼ S4N 2020-11-16 14:15:33 얼른 가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알렉스 마망은 반할 수밖에 없어 ㅇㅇ (27.177) 2020.11.16 78 0 정보 나나하라 치후유 종신계약 딸쟁이 2020.11.16 944 0 응애 나 여름 뉴비 [1] ㅇㅇ 2020.11.16 51 0 건틀렛 레이크말고 코핀이나 만들껄 ㅅㅂ [1] ㅇㅇ (114.201) 2020.11.16 81 0 메타 적응 못해서 개쳐맞고있네 람네 2020.11.16 51 0 상남자 특징 [5] hver 2020.11.16 196 2 구인/구직 뉴비 협력사 구하러 왔어! [5] 밍하 2020.11.16 130 0 근데 오새롬 인게임은 개꼴리던데 ㅇㅇㅇ 2020.11.16 92 0 근데 이새끼들 투표 결과 어물쩡 넘어가네 ㅋㅋ [2] ㅇㅇ 2020.11.16 127 1 41은 오토로 깨졌는데 [2] 히로아인 2020.11.16 49 0 또 학원쌤한테 퇴짜 맞겠네 [4] 오새린 2020.11.16 125 2 미나토가 시계 받았다는 건 무슨 얘기임 [2] 네오딤남편 2020.11.16 101 0 각유나 뽑기vs다음 신각성까지 존버하기 유동분신술 2020.11.16 64 0 치아가 옌 주시영은 상향좀 해줘라 인간적으로 [1] 안될꺼뭐있노 2020.11.16 61 0 이 둘의 차이가 뭘까 [4] 미미카키 2020.11.16 130 0 다음 초월을 누구를 해줄까 [3] temprun 2020.11.16 57 0 응애 나 복커늒네 [1] 벨리칸 2020.11.16 58 1 다 눈팅하지 사라진다 2020.11.16 54 0 치아가도 버프 받았나? [2] 비질란테 2020.11.16 78 0 아직 메인스트림 2지중인데 얼른 4지 열어야겠네 ㅇㅇ (175.212) 2020.11.16 41 0 치아가 이거 뜬 이후로 상향한건아니지? [1] hver 2020.11.16 49 0 건틀렛 전략전 챌린저 수 [3] 테렌스후드 2020.11.16 118 1 공평하게 강해질 기회 [15] 이천쌀떡볶이 2020.11.16 162 0 건틀렛 건공 꿈나무 약속 지켜왔다 [7] 라이트유저 2020.11.16 171 2 정보 이민서 종신계약 [2] 딸쟁이 2020.11.16 194 2 건틀렛 레지나 존나 많아서 우두퍽커를 뻈다 치아가 2020.11.16 124 0 챈에서 지적하는 문제를 스비가 모를까?? [6] ㅇㅇ (27.177) 2020.11.16 126 1 건틀렛 초반 물량러쉬가 진국이다 ㄹㅇ ㅇㅇ (114.201) 2020.11.16 102 0 건틀렛 주시윤 반격 안 좋은 예시 [13] 74 2020.11.16 231 0 건틀렛 아 이걸 지네ㅋㅋㅋ [4] hver 2020.11.16 124 0 각성나올만할거같은애들이 [4] 나유빈 2020.11.16 106 1 지금보니까 오새롬 원피스 지아링이랑 똑같네 [3] 십공소 2020.11.16 122 0 부계정 니가와 완성 [5] ㅇㅇ 2020.11.16 122 1 알파중에 이제 오새롬만 흑이네 [4] ㅇㅇ 2020.11.16 296 0 전장은 제발 실비아 카일웡거에만 셋바쓰셈 [10] ㅇㅇ 2020.11.16 249 3 건틀렛 역시 이기니깐 재밌단 말이야 [1] Ludovicus 2020.11.16 56 0 추석아가 다이브 끝났다 아이세스 2020.11.16 74 0 확실하게 든든한 400명 [3] hver 2020.11.16 109 0 각유나 1밴먹으면 아무도안쓸거같았는데 채용률 존나높네 [3] S4N 2020.11.16 112 0 정보 오새롬 종신계약 [6] 딸쟁이 2020.11.16 390 5 강소영 레이싱스킨 샀음? [3] ㅇㅇ (210.221) 2020.11.16 151 0 ???:영리하다고 생각했겠지 [13] 셰이브 2020.11.16 335 1 카사 웹툰러중에 가장 애정있는애가 [7] byute 2020.11.16 175 0 류드랑 하면 좋은점 [5] 독호메 2020.11.16 113 0 다이브 34부터 쭉 오토 돌려서 지금 41 들어갔는데 [4] 히로아인 2020.11.16 7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16 14:1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