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러쉬하면 특수기,소용돌이에 녹고 , 맞두창하면 서로 주딱수호전이라 지루하고 뭐 어케하란거


두창 ㅈㄴ 하는순간 각로자보다 애가 궁으로 걍 겜 터뜨리는게 빠르니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