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지부 건물 하나 묻고 싶은게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51 작성일 2023-12-14 13:34:41 https://arca.live/b/counterside/94047770 원래는 레이드 다이브 확률이 반반인데다이브 확률 높이는 건물 지으면레이드 4 다이브 6이런식으로 변동하는건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ㅇㅇ 2023-12-14 13:35:21 얼마나 오르는진 아무도 몰라 펼쳐보기▼ ㅇㅇ 2023-12-14 13:35:38 느낌 자체는 이런식이 맞다는거지? 펼쳐보기▼ ㅇㅇ 2023-12-14 13:36:16 비슷하지 이변 -> 다이브 or 레이든데 다이브 3렙 지으면 이게 극단적으로 다이브만 뜨는거 보면 펼쳐보기▼ Tadyu 2023-12-14 13:37:24 ㅇㅇ 너가 말한게 맞음 이변이 발생할 확률 자체는 동일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모르면 좀 닥쳐 알못새끼들아 [7] ㅇㅇ 2023.12.14 160 0 짤 좀 알려달라니까 아 그거하는게 제일악질임 [25] Lucianick 2023.12.14 178 0 온세상이 좆비온이다 dmqnbiod 2023.12.14 70 0 건틀렛 튕겨서 억까 씨발! 했는데 ㅇㅇ 2023.12.14 83 0 근데 챈컨소 깡계도 받아주나 [8] 아스널버드 2023.12.14 132 0 구인/구직 프리드웬기관 컨소에서 컨소원 모집중(완) [19] ㅇㅇ 2023.12.14 194 0 건틀렛 나의 죽창에 찔릴놈이 누구냐 [3] 루루리코 2023.12.14 146 0 올해의 노벨상 : 스튜디오비사이드 [1] ㅇㅇ 2023.12.14 95 0 아니 나만 다이브 풀세팅 안하고 있던거였어? [6] ㅇㅇ 2023.12.14 124 0 레이드 자체는 남아있긴해 아스널버드 2023.12.14 83 0 스포 그 분 언팩짤은 없나 [4] 이수연남편 2023.12.14 308 0 새삼 재무장이랑 리액터가 밸런스 씹창낸거 체감 오지네 [2] NavySeal 2023.12.14 178 -2 이거 풀버전 있나 [18] Lucianick 2023.12.14 152 0 남은 할것 붕스 남았다. [5] 서다빜무 2023.12.14 100 0 개빡친 족제비 [2] 하아톤 2023.12.14 157 0 펩제 1리터 마시는데 엄마가 이상한눈으로 본다 [6] 북극곰 2023.12.14 141 0 지아 [1] ㅇㅇ 2023.12.14 107 2 그냥 TV에 몸 붙여서 마왕으로 내죠 [14] Lucianick 2023.12.14 116 0 새해선물풍성하노 [2] 일레이나123 2023.12.14 98 0 이번주거의무상성덱가져옴,,, [5] ㅇㅇ 2023.12.14 141 0 협력전 보상 일괄수령도 나왔네 한나무충 2023.12.14 67 0 난 친척혐오핢,,, [8] purple 2023.12.14 120 0 언제 회광템 다시 만들지. 서다빜무 2023.12.14 51 0 지부 건물 하나 묻고 싶은게 [4] ㅇㅇ 2023.12.14 151 0 스포 렐릭챌 스토리에 나온 상자 언급 [10] 클러스트 2023.12.14 226 0 스포 ㄹㅇ 의외로 '그 tv' 마왕일지도 [12] Lucianick 2023.12.14 333 3 난 시골가면 내가 좃같은친척인데 [3] 하아톤 2023.12.14 85 0 야 너네 가이버라고 아냐 [2] 츄하이 2023.12.14 99 0 지부건물 투표좀 [4] ㅇㅇ 2023.12.14 123 0 갈려진 솔져 화광템 수치가 병신리였어 [7] 서다빜무 2023.12.14 87 0 어케 이겼냐 [14] 한나무충 2023.12.14 161 0 저녁 돼지국밥 vs 뼈해장국 [2] 릴가리슴 2023.12.14 46 0 레이드 왜케 안뜨냐 [1] dndnjsw 2023.12.14 75 0 요즘 십덕노래만 주구장창들엇더니 [13] 여린 2023.12.14 146 0 하스스톤 진짜 개좃같은겜이네 [8] 하아톤 2023.12.14 108 0 우리집도 친척이졷같은데 [1] 여린 2023.12.14 80 0 존나 힙한 사육제.jpg aaaddddsss 2023.12.14 217 2 ㅅㅂ ㅋㅋ [2] 광고보고옴 2023.12.14 70 0 스포 그래서 그 tv 정체가 뭐더라 [9] Lucianick 2023.12.14 197 3 일남들멋져ㅠㅠㅠ 아시아뿌셔맹주뿌셔 [3] 릴가리슴 2023.12.14 84 0 솔져 회광은 다시 또 만들면 된다. [8] 서다빜무 2023.12.14 92 0 이 겜 개씹두창겜인가요 [4] 김빠진스프라이트 2023.12.14 128 0 화산템이 참 바리에이션이 너무많음 [7] ngcn 2023.12.14 207 0 건틀렛 ㅅㅂ 드디어 나도 건스킨 오우너ㅋㅋㅋㅋ [7] 우주여행자 2023.12.14 178 5 솔져 회광 7강 세트 까지 멎춘거 실수로 재료로 썻다. [14] 서다빜무 2023.12.14 14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12-14 13:5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