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드밀라 노밴 어쩔tv~ 그래도 The-킹-덱 굴릴 거임 ㅅㄱ(ㅅㄱ는 슴가)




로자리아는 The-킹- 고개만 안 돌아가면 그냥 감자칩마냥 바사삭 부숴짐




레지나는 The-킹-의 펀치나 잡졸들로 12대를 때려서 넉백 저항을 없앤다음 레이크로 끌고 와서 각등이로 조지면 되는데 이 모든 걸 레지나 궁 쓰기 전에 해야함(궁 쓰면 넉백 저항 초기화 되니까)

그리고 레지나 특수기에 맞으면 버프 무효화 되니까 박정자로 한 번 방어(강소영으로 고개 돌려서 특수기 빼면 더 이득)

이렇게 해서 레지나 죽일 가능성은 상대 함선 체력에 따른 각등이 출격 범위랑 레지나가 레이크 2스에 얼마나 끌려오냐에 달림

사실상 기도메타




개좆시발류드밀라도 마찬가지로 레이크로 끌고와서 각등이로 조여야하는데 넉백 저항 있어서 그런지 굳이 회피를 잘 안 맞추는 레지나와는 다르게 개좆시발니미류드밀라는 탱템으로 회피도 든든히 챙겨서 잘 안 끌려오고 애초에 끌려와도 잘 안 뒤짐 

그래서인지 어쩌다 운 좋게 개좆시발니미씹창류드밀라 잡으면 그만한 뽕이 없음 ㄹㅇㅋㅋ





근데 새삼 문득 힐데가 아무 이유 없이 대단하다고 느껴지네